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 시연 행사 @ KOBA 2015

by dtskorea 2015. 5. 2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는 5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5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 KOBA 2015 에 DTS 가 참여중이라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 KOBA 쇼 입장 후 CBS 부스로 오시면 DTS 헤드폰:X 시연 행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방문 전 현장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현장 스케치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함께 감상하실까요?





DTS 체험관은 코엑스 전시관 C홀 430 구역에 마련돼있습니다. 전시홀 입장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오시면 캐논 부스 옆에 있는 CBS Media Group 부스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DTS 헤드폰:X를 만나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인포데스크에 오시면 DTS 에 대한 안내는 물론, 현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설명을 들으실 수 있어요 :)





현장에서는 총 3가지 체험행사가 진행중인데요, 각 체험을 마칠때마다 위에 보이는 종이에 도장을 받으실 수 있어요. 도장 2개를 모으시면 1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를, 3개를 모으시면 2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중 가운데 보이는 '소리로 보는 영화' 체험이 바로 DTS 헤드폰:X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소리로 보는 영화관'이라는 DTS 데모존에서는 DTS 헤드폰:X로 사전 인코딩된 배리어프리(Barrier-Free) 필름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상영되는 영화는 '도둑들', '군도', '변호인', '그대를 사랑합니다'이고, 각 영화는 약 3분간 상영됩니다.





DTS 헤드폰:X DTS 의 최신 사운드 기술로, 헤드폰을 통해 영화관에서 듣는 것 같은 웅장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기술입니다. 최대 11.1채널을 구현하여 헤드폰이 아닌 외부 스피커에서 들리는 듯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데모존 체험 후 본인 SNS에 #DTS 또는 #Headphone:X라는 태그로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즉석에서 시원한 비타민 음료를 나눠 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매일 오후 3시에 현장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자그마치 '아이패드 미니'가 걸린 이 SMART BOX 오픈 이벤트는 위에서 말씀 드린 도장받기 미션을 완료하시면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012



도우미가 들고 있는 휴대폰에 4자리 숫자를 입력해서 비밀번호를 맞추면, 박스를 열고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2개의 체험을 완료하시면 1번, 3개의 체험을 완료하시면 2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을 잊지마세요 :)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KOBA 쇼에서 진행되는 DTS 헤드폰:X 시연행사!!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DTS 코리아 공식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KOBA2015에 DTS가 떴다 - DTS 헤드폰:X 시연행사를 응원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역시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