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Turtle beach Z60 (터틀비치 Z60)

by dtskorea 2015. 1. 27.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게이밍 헤드폰 업계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터틀비치는 화려한 디자인과 우월한 성능의 제품들을 매번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커다란 스피커를 달아놓은 듯한 베이스와 뛰어난 오디오 모드를 제공하는 터틀비치 이어포스 Z60인데요. 이 제품에는 DTS 헤드폰:X 가 탑재되어 있어 사운드의 공간감을 몇 배나 향상시켰답니다. DTS 헤드폰:X 탑재 제품으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어 국내 게이머들의 주목을 끈 터틀비치 이어포스 i60에 이어 Z60은 어떠한 놀라운 사운드 경험을 제공해줄까요? 





터틀비치 Z60은 DTS 헤드폰:X 를 탑재해 주변 공간을 온전히 커버하는 7.1채널의 3D 사운드를 제공하며 더할나위 없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버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DTS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는 게임과 영화, 음악 등 그 어느 컨텐츠에서도 훌륭한 오디오를 들려주죠.


Z60은 편의성 또한 뛰어난데요. 60mm의 스피커는 주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해주며, 메쉬 소재로 이루어진 이어 쿠션은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책임지죠. 여기에 블랙과 레드의 조화로 이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터틀비치 Z60! 스타일링과 사운드, 안정성까지 놓치지 않은 뛰어난 제품입니다.





 

DTS의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Z60을 보면 알 수 있듯 터틀비치는 DTS의 사운드 솔루션을 훌륭히 제공해주고 있는 파트너인데요. DTS가 CES 2015 현장에서 터틀비치를 만났습니다. DTS와 터틀비치의 인터뷰 현장을 함께 감상하시죠!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터틀비치 Z60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