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

by dtskorea 2015. 1. 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립스의 27인치 형 LCD 모니터입니다. 선명한 고화질의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시야각으로 눈을 즐겁게 하는 이 제품은 사운드까지 훌륭한데요. 바로 DTS의 SRS WOW HD 사운드™​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죠. 모니터에 탑재된 작은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탁월한 사운드는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놀라운 화질과 편리한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춘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는 모니터와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인데요. 강력한 블루투스 기능으로 손쉽게 음악을 스트리밍 해 즐길 수 있고, 전화를 받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모니터 제품답게 풀HD 화면의 와이드 스크린 또한 장점인데요.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로 블루레이와 고급 HD 콘텐츠를 재생하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죠. 어떤 각도에서도 탁월한 이미지 재현을 뽐내는 광시야각은 생동감 넘치는 표현을 돕습니다. 또 LED 백라이트로 눈의 피로 또한 줄여주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더한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는 고품질의 7W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습니다. SRS WOW HD™​ 는 내장 스피커라는 핸디캡에도 선명한 소리의 차이를 들려준답니다.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에는 DTS의 SRS 사운드™​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기기에 내장된 작은 스피커에서 선명한 고음역대, 풍부한 저음과 함께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DTS의 SRS 사운드​™​를 통해 음악이나 영화 등을 몰입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풀HD 디스플레이는 물론 블루투스 기능과 SRS WOW HD 사운드™​ 탑재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에 더할나위 없는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 선명한 화질과 탁월한 사운드를 함께 즐겨보세요!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필립스 모니터 275C5QHAW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