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2013 NAB 쇼

by dtskorea 2013. 4. 17.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DTS는 지난 4월 6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NAB 쇼에 참가했습니다.

NAB쇼는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 기자재 박람회입니다.

 

DTS는 부스를 마련하여 DTS 기술이 커넥티드 환경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컨텐츠의 생성자와 전달자·소비자들이 DTS 기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들을 보여주었습니다.




DTS 부스 전경


 




UltraViolet 환경에서의 DTS 솔루션 시연




울트라바이올렛은 주요 헐리우드 영화사와 가전제조업체, 네트워크 업체, DRM 업체들이 결성한 컨소시움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컨텐트 에코시스템 (Digital Entertainment Content Ecosystem / DECE) 에서 개발한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영화나 TV프로그램을 UltraViolet 클라우드에 올려 놓고 모바일 기기, PC, TV 등 원하는 기기에서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한 플랫폼입니다.

 

Rovi 등 미국의 주요 컨텐츠 제공업체들이 울트라바이올렛(UltraViolet)의 파일전송포맷(CFF)으로 컨텐츠를 제작할 때 DTS Express™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환경에서 사용되는 DTS 솔루션




위 사진은 TV, PC,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인터넷 연결 기기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때 DTS 사운드 솔루션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환경에 최적화 된 DTS 사운드 솔루션들은 고품질의 사운드 컨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성하고 전송할 수 있도록 해주며, 소비자들이 이러한 고품질의 컨텐츠를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