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IT동아] DTS코리아-소닉티어, DTS 헤드폰:X 콘텐츠 대거 공개

by dtskorea 2014. 10. 27.





DTS 코리아 IT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4년 10월 14일자 수록)   



DTS코리아-소닉티어, DTS 헤드폰:X 콘텐츠 대거 공개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의 한국전자전 참가 관련한 지난 기사가 다음과 같이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사운드 솔루션 기업 DTS코리아(대표 유제용)와 소닉티어(대표 박승민)가 2014 한국전자전(KES 2014) 개막날인 14일 기술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기업은 국내 미디어 콘텐츠로는 최초로 DTS Headphone:X(이하 DTS 헤드폰:X)를 적용한 뮤직비디오와 영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DTS코리아는 한국전자전에 1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메인 상영관과 태블릿, 게이밍 헤드셋을 배치, 최신 서라운드 사운드 솔루션인DTS 헤드폰:X와 3D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MDA(다차원 오디오: Multi-Dimensional Audio)의 체험존을 마련했다.


소닉티어는 D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콘텐츠로는 최초로 가수 2NE1의 뮤직비디오 '내가 제일 잘나가'와 싸이의 '강남스타일', 영화 '군도' 트레일러의 사운드를 DTS 헤드폰:X 솔루션으로 믹싱해 한국전자전에서 공개했다. DTS 헤드폰:X™는 이어폰과 헤드폰 등에서 최대 11.1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기술이다. 이와 함께 DTS코리아와 소닉티어는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MDA 기술을 적용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와 영화 '끝까지 간다'의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소닉티어와의 제휴로 DTS 헤드폰:X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국내 콘텐츠를 한국전자전에서 소개하게 되었다"며 "관람객들이 차세대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엔터테인먼트를 한층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에는 전세계22개국에서 8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DTS 코리아의 부스는 킨텍스 멀티미디어관 C401호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동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