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전자신문] DTS 음향 기술, 파라마운트의 울트라바이올렛 콘텐츠에 적용

by dtskorea 2013. 7. 23.






고품질 디지털 오디오의 상징, DTS가 전자신문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3년 7월 22일자 수록)  



″DTS 음향 기술, 파라마운트 울트라바이올렛 콘텐츠에 적용″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최고의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국의 영화 배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가 울트라바이올렛(UV)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범용 파일 규격(CFF) 음향 기술로 DTS-HD를 선정했습니다.


UV(Ultra Violet, 울트라바이올렛)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소장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자기기에서 내려 받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무손실 오디오 코덱으로 입체 음향 콘텐츠를 원활하게 재생·스트리밍 하도록 설계된 DTS-HD가 파라마운트 픽쳐스를 통해 올 하반기 UV 영화들에 적용되어 여러분과 만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된 기사가 다음과 같이 전자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음향 솔루션 전문업체 DTS는 미국 영화 배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가 울트라바이올렛(UV)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범용 파일 규격(CFF) 음향 기술로 자사 DTS-HD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UV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소장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자기기에서 내려 받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술이다. DTS-HD는 무손실 오디오 코덱으로 입체 음향 콘텐츠를 원활하게 재생·스트리밍 하도록 설계됐다.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올 하반기 UV 영화 목록을 DTS 입체 음향 사운드 트랙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DTS 관계자는 “UV와 호환되는 다양한 음향기기에서 시네마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전자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