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테크놀로지

[기술 소개] DTS Sound™

by dtskorea 2014. 6. 18.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DTS의 사운드 향상 기술인 DTS 사운드™(DTS Sound™)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는 이제 음악과 영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디스플레이의 사이즈는 물론 화질 역시 그에 걸맞게 향상되고 있는 지금. 음질이 예전 그대로라면 아무리 값비싼 가격의 모바일 기기라 하더라도 만족할 수 없겠죠.


DTS 사운드™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영화관 못지 않은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된 오디오 솔루션입니다.





그럼 DTS 사운드의 특징을 알아볼까요?


DTS 사운드는 작고 얇아진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를 보안하기 위한 기술로, 한층 실감나고 생생한 손안의 영화관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DTS 사운드™가 적용된 기기는 최상의 성능을 위해 기기별로 맞춤 튜닝을 거치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 기기의 스피커에서 한층 넓어진 스테레오 음장감과 깊은 베이스 사운드, 그리고 스피커의 물리적 한계를 극복한 극대화된 볼륨을 구현합니다. 또한 헤드폰을 통해서는 실감나는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영화나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DTS Sound™ 의 특징:

스피커의 물리적 한계를 넘어 사운드의 이미지를 수평적, 수직적으로 확장

오디오 신호를 적절한 곳에 위치시켜 헤드폰을 통해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 구현

압축과정에서 손실된 오디오 신호를 복원

저주파수 대역을 최적화하여 베이스 강화

최대의 볼륨을 구현하고 콘텐츠 간에 클리핑과 왜곡 없는 일정 볼륨 유지

각 모바일 기기에 맞춤 튜닝










모바일 기기에서도 고품질 DTS 사운드의 생생한 울림을 즐겨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