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 ‘DTS Headphone:X™ 체험존 @ 메가박스 코엑스’ 온라인 사전 방문 신청 이벤트(~11/25)

by dtskorea 2015. 11. 16.

 





DTS 코리아 HPX 메가박스 체험존 온라인 사전 방문 신청 이벤트 운영 방침.docx


 

 

 

 


DTS 헤드폰:X 체험존 온라인 사전 신청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본 이벤트 이미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또는 평소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나 다음 카페, 클리앙, 뽐뿌, 디씨인사이드 등)에 알리고, 온라인 사전 방문 신청페이지에 해당 URL와 함께 경품 발송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실 때는 블로그 하단에 있는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하실 수 있어요. 위 이미지에서 주황색으로 네모쳐진 부분을 보시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라고 쓰여진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이 중에서 본인의 SNS 계정과 연동하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고, 간단히 코멘트를 작성한 뒤 게시해주시면 포스팅이 자동으로 공유 됩니다. 여기 있는 곳 외의 채널에 공유하고 싶다면 직접 이 포스팅을 캡쳐하거나 포스팅 URL을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TIP : 공유를 많이 하실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겠죠? :)

 

 



이벤트 페이지를 1회 이상 공유하셨다면, 온라인 사전 방문 신청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이 곳에서 헤드폰:X 체험존에 방문하실 분의 성함(본명)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 그리고 DTS 이벤트 페이지 공유 링크를 입력해주신 뒤, 다시 한 번 DTS 헤드폰:X 체험존에 오실 것을 약속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포스팅에 댓글로 저희에게 이벤트 참여 사실을 알려주시면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이벤트 공유 링크만 생성해두시면, 그 다음부터는 전체 5분도 걸리지 않아요. DTS 헤드폰:X 체험존 온라인 사전 방문 이벤트 참여하기, 참 쉽죠? ^^ DTS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