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6년 2월 :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6. 2. 4.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신작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블루레이 타이틀 중에는 애니메이션도 있고 공포영화도 있는데요. 모두 재미있다고 소문난 작품들만 모아왔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컨저링'의 제임스 완감독이 이번에는 제작자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인시디어스(INSIDIOUS)' 세 번째 에피소드인데요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주인공 '(스테파니 스콧)'이 영매사 '앨리스(린 샤에)'를 통해 엄마를 만나고자 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공포감은 물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에 멈출 수 없는 호기심까지! 성공적인 공포 영화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이 영화, DTS 사운드와 함께 극강의 공포를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10/6     ● 국내 발매 : 10월 27일 (예스24 기준)


<인시디어스3> 스크린 샷





<인시디어스3>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Sony Pictures Korea 유튜브 채널









2012년도 개봉한 영화 '매직 마이크(MAGIC MIKE)'가 '매직 마이크 XXL'로 돌아왔습니다! 평범한 삶을 살던 매직 마이크(채닝 테이텀)가 다시 한 번 팀원들과 함께 스트리퍼 컨벤션에 오르는 여정을 담은 이번 편, 놓칠 수 없겠죠? 화려한 음악과 섹시한 퍼포먼스를 DTS 사운드와 함께 더욱 화끈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10/6     ● 국내 발매 : 11월 12일 (예스24 기준)





<매직 마이크 XXL> 스크린 샷





<매직 마이크 XXL>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Warner Bros. Pictures 유튜브 채널












모든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감정 컨트롤 본부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다섯 개의 감정들,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는 밤낮없이 열심히 일을 하는데요. 주인공 소녀 '라일리'가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가면서 라일리의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는 다섯가지 감정들의 고군분투를 벌이는 이야기! DTS 사운드로 감상해보시죠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78: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11/3     ● 국내 발매 : 11월 11일 (예스24 기준)





<인사이드 아웃> 스크린 샷





<인사이드 아웃>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Walt Disney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