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6년 4월 :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6. 4. 14.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신작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아주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한해의 대작들을 모아 봤는데요. 10년 만에 돌아온 헐리우드 최고의 프랜차이즈부터 영광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작까지 아주 알찬 리스트입니다. 여기에 DTS 의 명품 사운드까지 더해져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볼까요? :-)











먼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입니다. 2005년도 개봉한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이후 근 10년 만에 리부트 된 스타워즈 7번째 에피소드인데요. 스토리 상으로는 97년도 개봉된 마지막 에피소드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에서 30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메가폰만 잡았다 하면 시리즈물을 성공시키는 21세기 할리우드의 천재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연출을 맡았는데요. '한 솔로' 역의 '해리슨 포드'와 '레아 공주' 역의 '캐리 피셔'가 기존 시리즈의 중심을 잡고 새로운 얼굴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핀' 역의 '존 보예가'가 활기를 불어 넣으며 안정적으로 성공 궤도에 올랐습니다. 여기에 DTS의 깔끔한 사운드가 더해져 타이틀의 완성도가 높아졌지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4/5     ● 국내 발매 : 4월 27일 (예스24 기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스크린 샷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IMDb, Star Wars Korea 유튜브 채널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맷 데이먼' 주연의 SF 영화 '마션'입니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아레스 3 탐사대가 화성 탐사 도중 모래 폭풍을 만나 우주선으로 귀환하는 과정에서 동료 '마크 와트니(맷 데이먼)'를 잃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하는데요. 살아남지 못할 거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와트니는 비상한 두뇌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화성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SF 거장 '리들리 스콧'이 연출을 맡아 더욱 성공적으로 영화화되었습니다. 우주의 심오하고도 긴박한 소리를 DTS 사운드로 담아내어 더욱 몰입감을 높여주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1/12     ● 국내 발매 : 4월 21일 (예스24 기준)



<마션> 스크린 샷






<마션>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IMDb, FoxMoviesKR 유튜브 채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고대하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1993년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 이후 5번이나 노미네이트되었지만, 행운의 여신은 그를 따라주지 않았는데요. 6번째 노미네이트에서 드디어 트로피를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이미 전작 '버드맨'으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연출, 디카프리오를 비롯해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톰 하디'의 합류로 개봉 전부터 기대가 컸던 작품입니다. 영화는 미 서부의 전설적인 인물 '휴 글래스'의 실화를 그려낸 작품으로 압도적인 자연 경관과 숨 막히는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고요함과 긴박감을 번갈아 전달하는 DTS의 명품 사운드가 작품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4/19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스크린 샷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IMDb, FoxMoviesKR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