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6년 6월 : DTS:X™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6. 6.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신작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DTS의 차세대 사운드 솔루션 DTS:X™가 적용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연휴에는 환상적인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블루레이 타이틀과 함께하세요! :-)










신들과 인간이 공존하는 고대 이집트 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초대형 블록버스터 '갓 오브 이집트'입니다. 할리우드의 영원한 액션 스타 '제라드 버틀러(Gerard Butler)'가 어둠의 신 '세트' 역을, 미드 '왕좌의 게임'으로 얼굴을 알린 '니콜라이 코스터-왈도(Nikolaj Coster-Waldau)'가 태양의 신 '호루스'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 판타지를 선보였는데요.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영화인만큼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여기에 blu-ray.com에서 오디오 5.0점, 만점을 기록한 DTS:X 사운드로 여러분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도 되어있는 타이틀이라고 하네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X™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5/31


<갓 오브 이집트> 스크린 샷






<갓 오브 이집트>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9ers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월스트리트의 괴짜 천재 4명이 은행을 상대로 도박판을 차렸습니다. 영화 '빅 쇼트'입니다. '빅 쇼트'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모인 것으로 개봉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크리스찬 베일(Christian Bale), 스티브 카렐(Steve Carell),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 그리고 브래드 피트(Brad Pitt)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베스트셀러 작가 마이클 루이스의 '빅 쇼트'를 원작으로 하는 시나리오가 더해져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5개 부분이나 노미네이트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는데요. 서브 프라임 사태를 예견해 막대한 수익을 거둬 들인 이 흥미로운 괴짜들의 이야기를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DTS:X 사운드로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X™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3/15     ● 국내 발매 : 5월 26일 (예스24 기준)



<빅쇼트> 스크린 샷





<빅쇼트>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롯데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모든 무술 영화 팬들이 주목할만한 타이틀입니다. 2008년 개봉한 '엽문'의 세 번째 시리즈로 영춘권의 최고수가 된 ‘엽문’이 홍콩에 정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마지막 시리즈인 만큼, '엽문3: 최후의 대결'의 액션은 안정적이고 스토리는 탄탄한데요. 엽문 역을 맡은 '견자단'과 세계 복싱 챔피언 출신 '마이크 타이슨' 그리고 재야의 고수 '장진'이 펼치는 화려한 홍콩 무협 액션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액션 명작 시리즈의 마지막을 blu-ray.com 기준 5.0/5.0점의 실감 나는 DTS:X 사운드로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광둥어 : DTS:X™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4/19


<엽문3: 최후의 대결> 스크린 샷





<엽문3: 최후의 대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CINEGURU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