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Z35(Predator Z35)

by dtskorea 2016. 8. 22.



 


게임을 할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뛰어난 화질과 생동감 넘치는 음질은 게이머들이 포기할 수 없는 요소일 텐데요. 여기에 빠른 응답 속도까지 보여준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 대만의 컴퓨터 제조사 에이서(Acer)는 게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Predator)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최고의 PC 게임 경험을 위해 울트라 와이드 해상도는 물론이고 4ms의 빠른 응답속도, 그리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위한 DTS 사운드 (DTS Sound™) 기술까지 탑재했습니다. 완벽한 사양으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은 '프레데터 Z35 (Predator Z35)'를 함께 자세히 살펴 볼까요?




 

영상 출처 : Youtube / @Acer



이제 모니터도 프리미엄이 대세입니다. 에이서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Z35'는 35인치 화면과 커브드(Curved) 디스플레이, 21: 9 화면비 그리고 UltraWide FHD 해상도(2560X1080)를 제공합니다. 또한, 엔비디아(NVIDIA®) 사의 지싱크(G-SYNC™) 기술은 모니터의 새로고침 빈도에 동기화하여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데요. 이를 통해 화면 잘림 현상 및 디스플레이 떨림 현상을 최소화합니다. 


프레데터 Z35는 오버클럭 시 최대 200Hz까지 구현 가능합니다. 주사율이 높을수록 더 부드럽고 민감한 액션을 감지하고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주사율은 게이밍 모니터의 필수 덕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높은 주사율뿐만 아니라 엔비디아 ULMB(Ultra Low Motion Blur) 기술을 탑재하여 모션 블로를 최소화했습니다. 따라서 빠른 새로고침에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여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도 놓칠 수 없는데요. 프레데터 Z35는 게임 모드와 조준선 표시가 가능한 게임뷰(Game View)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통 모니터에는 영화 시청 시 영화 모드 등 색감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있는데요. 게임뷰 기능도 이런 설정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뷰 설정을 통해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을 더 밝게 표시하고, 선명도를 높이는 등 색감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조준선을 표시해주는 조준 모드도 있는데요. FPS 게임이나 액션 게임을 즐길 때 유용하겠지요?


시각 못지 않게 풍성한 게임을 만드는 것은 청각입니다. 프레데터 Z35는 살아 있는 듯한 사운드 경험을 위해 DTS 사운드 (DTS Sound™) 기술로 게이머들에게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좌우 9W씩 총 18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없을 만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실감나는 DTS 사운드 (DTS Sound™) 기술로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임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DTS Sound™는 작고 얇은 기기의 스피커를 보완하기 위한 오디오 솔루션으로, 깊은 베이스와 선명한 고역대의 재생은 물론 실감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와 함께라면 더욱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서 프레데터 Z35(Predator Z35)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Technical

Information

* Number of Screens : 1

* Screen Size : 35"

* Screen Mode UW-UXGA

* Response Time 4 ms

* Aspect Ratio 21:9

* Backlight Technology LED

* Panel Technology : Vertical Alignment(VA) Technology

* Tilt Angle -5°to35°

* Maximum Adjustable Height : 130mm

Video

* Maximum Resolution 2560 X 1080

* Standard Refresh Rate : 144 Hz

* Color Supported 16.7 Million Colors

* Contrast Ratio 100,000,000:1

* Brightness 300 Nit

* Tearing Prevention Technology G-sync

Audio

* Speakers : Yes

Interfaces/Ports

* HDMI : Yes

Power Description

* Energy Efficiency Class : A
* Energy Consumption per Year : 69 kWh
* Operating Power Consumption (Energy Star) : 52 W

* Standby Power Consumption : 470 mW

* Off-Mode Power Consumption : 420 mW

Physical

Characteristics

* Color : Black

Miscellaneous

* Package Contents : 235 Widescreen LCD Monitor, 1 x Displayport Cable, 1 x HDMI Cable, Power Cord, 1 x USB 3.0 Cable

* Green Compliance Certificate/Authority : MPR II

Warranty

* Warranty Limited Warranty agreement applies.




DTS 사운드로 실감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에이서 프레데터 Z35(Predator Z35)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