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Space LA 이벤트 - '원리퍼블릭 프리미어 이벤트'

by dtskorea 2016. 9. 1.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께서는 모던록 밴드 ‘원리퍼블릭(OneRepublic)’을 아시나요? 원리퍼블릭은 그래미 어워드에서 2회 수상한 미국의 유명 록 밴드인데요. 지난 12일, 히트곡 제조기라고 불리는 레이언 테더가 이끄는 록 밴드 원리퍼블릭의 신곡 'Kid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DTS가 플러드 매거진(Flood Magazine)과 진행하는 DTS Space LA 이벤트에서 원리퍼블릭의 신곡 'Kids'의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 '원리퍼블릭 프리미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본 파티에서는 School of Rock 에 나온 아이들의 특별한 공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모두를 동심의 세계로 이끌었던 DTS Space LA 이벤트 '원리퍼블릭 프리미어 이벤트',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지난 24일 저녁, 미국 LA의 플러드 갤러리(Flood Gallery)에서 진행된 DTS Space LA 이벤트 현장에서 원리퍼블릭의 신곡 ‘Kids’ 발매 파티가 있었습니다. 노래 제목처럼 '다시 아이(kids)로 돌아가자!'는 테마로 열린 본 파티는 스키볼(Skee ball)이나 Lite-Brite와 같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게임, 흥겨운 밴드와 음악이 어우러졌는데요. 거기에 맛있는 음식과 음료들도 함께하니 더할 나위 없는 파티였다고 하네요! :)






▲ 'Kids'를 테마로 흥겹게 꾸며진 DTS Space LA 이벤트 현장



특히 School of Rock의 아이들과 라이언 테더가 함께 원리퍼블릭의 노래를 공연하는 특별한 시간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신나는 공연과 함께 진행된 파티, 사진으로 같이 즐겨볼까요?






▲ 라이언 데더와 School of Rock 아이들의 라이브 공연에 몰입한 게스트들 




▲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이벤트를 즐긴 게스트들 


 



▲ DTS Space LA 이벤트 현장



▲ OneRepublic - Kids 뮤직비디오 

(영상 출처 : Youtube / @OneRepublicVEVO)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놀 수 있었던 DTS Space LA 이벤트 '원리퍼블릭 프리미어 이벤트'! 

사진만으로도 그 뜨거웠던 열기의 현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