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 KES 2016에서 만날 수 있는 DTS 입체사운드 기술명을 맞춰 주세요! (~11/2)

by dtskorea 2016. 10. 18.

DTS 입체사운드 기술명 퀴즈 이벤트 운영 방침은 다음 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TS코리아 KES2016 DTS 입체사운드 기술명 퀴즈 이벤트 운영 방침.pdf



 

DTS 코리아 블로그 이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댓글로 빈칸에 들어갈 DTS 사운드 솔루션의 번호 및 이름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다시 한 번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본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 블로그, 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나 다음 카페, 뽐뿌, DVDPrime, 디시인사이드 등)에 공유하고 그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2.  10/26(수)~10/29(토), 4일 동안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ES(한국전자전) 2016' 행사장 내 DTS코리아 부스를 찍고, 그 인증샷을 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하여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DTS코리아 부스는 코엑스 Hall A, C31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TIP : 공유를 많이 하실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겠죠? :)

* TIP : 공유 URL이 댓글에 등록되지 않는다면 다음 링크에서 입력해 주세요 ▶ https://goo.gl/x4GNBT 

 

 

본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셨다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시거나, KES 2016 DTS코리아 부스 인증샷 공유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여보세요! :)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연장 공지]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지난 28일(금) 티스토리 서버 장애로 인해 DTS 블로그 사이트 진입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DTS 블로그 이벤트 기간을 11월 2일(수)까지 연장하고 당첨자 발표를 11월 4일(금)에 공지할 예정이오니, 해당 일정 변경된 부분에 대해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