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HP 게이밍 데스크탑 오멘 X(OMEN X)

by dtskorea 2016. 11. 14.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PC방 같은 최적의 게임 환경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빠른 속도와 선명한 화면, 풍부한 사운드가 합쳐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텐데요. 최근 HP가 독특한 디자인의 큐브형 게이밍 데스크탑, 오멘 X(OMEN X)를 출시했습니다! 특이한 디자인뿐 아니라 게이밍 데스크탑에 걸맞은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오멘 X는 모듈형 게이밍 데스크탑으로 옵션에 따라 전혀 다른 스펙으로 변신하며, 지포스 GTX 1080 SLI와 코어 i7-6700K, 일체형 수냉 쿨러 등의 최상급 하드웨어 선택을 통해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뜨고 있는 가상현실 게임이나 4K 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디자인만큼이나 괴물 같은 성능이지 않나요? 특히, 게이머들에겐 포기할 수 없는 조건인 생생한 사운드를 위해 DTS Studio Sound™도 탑재되어 게임 마니아들에겐 더할 나위 없을 테스크탑 같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상 출처 : Youtube / @OMEN by HP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연 데스크탑 본체입니다. 하지만 성능이 좋다고 해서 투박하기만 한 데스크탑보다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 좋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HP의 오멘 X(OMEN X)는 디자인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사로잡은 완벽한 모듈형 게이밍 데스크탑입니다. 사용자가 제품의 옵션을 선택하고, 그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스펙의 제품으로 탄생하는데요. 기본적인 사양부터 최고 사양까지 모두 아우르는 데스크탑으로,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최상급 하드웨어 선택 시 최소 3,700달러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멘 X(OMEN X)를 처음 보면 그 독특한 디자인에 시선을 빼앗기실 겁니다. 보통 게이밍 데스크탑은 타워형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멘 X는 검은색 큐브 형태의 데스크탑으로 여러 색의 조명과 어우러져 있습니다. 가장 특이한 부분은 모서리 부분을 받쳐주는 스탠드를 사용하여 본체가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제품은 본체를 쉽게 열고 부품을 조립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컴퓨터 조립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빈 케이스도 판매합니다.


오멘 X(OMEN X)는 비싼 가격만큼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고사양 스펙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게이밍 제품의 경우 고성능의 게임을 돌리는 만큼 발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120mm의 수냉식 쿨러 3개를 장착하여 냉각 효율을 극대화하였고, 큐브 형태의 디자인도 표면적을 넓혀 냉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지포스 GTX 1080 SLI와 코어 i7-6700K, 일체형 수냉 쿨러 등 강력한 하드웨어 선택을 통해 끊김 없이 선명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게임 마니아들에겐 최고의 스펙인 것 같습니다. CPU는 인텔 코어 i5나 i7으로, 그래픽 카드는 GTX 1080 SLI나 라데온 R9 퓨리 X 듀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 뜨고 있는 가상현실이나 4K 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생생한 사운드가 빠진다면 게임의 몰입도가 확연히 떨어지겠죠? 사운드는 시각 못지않게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데요. 오멘 X는 DTS Studio Sound™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니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은 최고의 게이밍 데스크탑에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로 한층 현장감 있는 음향을 즐길 수 있는 DTS Studio Sound™와 함께 몰입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체험해 보세요!

 

 







DTS 스튜디오 사운드는 기기에 탑재된 내장 스피커만으로도 풍부한 베이스와 실감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해 게임, 음악, 영화 등 모든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몰입감 넘치는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HP 게이밍 데스크탑 오멘 X(OMEN X) 데스크탑 - 900-030vx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Operating System

* Windows 10 Home

* Windows 10 Pro

 Processor

Core i7-6700K 4.0GHz 91W; 4 Cores; HT enabled; 8MB Shared Cache; 

   14nm; Max Memory Speed: DDR4-2133/DDR3L-1600

Memory

* 16 GB DDR4-2133 SDRAM (2 x 8 GB)

* 32 GB DDR4-2133 SDRAM (4 x 8 GB)

Hard drive

* 3 TB 7200 rpm SATA; 512 GB SSD 

Optical drive

* Ultra Slim-tray SuperMulti DVD burner

* Blu-ray Reader & SuperMulti DVD

Graphics

* NVIDIA® GeForce® GTX 1070 (8 GB GDDR5 dedicated)
* AMD Radeon™ R9 Fury X (4 GB HBM dedicated)
* NVIDIA® GeForce® GTX 1080 (8 GB GDDR5X dedicated)

* AMD Radeon™ R9 Fury X (4 GB HBM dedicated, CrossFire™ bridge support)

* NVIDIA® GeForce® GTX 1080 SLI (8 GB GDDR5X dedicated)

Networking

* 802.11a/b/g/n/ac (2x2) and Bluetooth® 4.0 M.2 combo

 Audio

DTS Studio Sound™

 Memory slots

4 DIMM

 Expansion slots

2 M.2

 External I/O Ports

6 USB 3.0; 1 headphone/microphone combo

 Dimensions 

(W X D X H)

19.85 x 15.98 x 20.28 in

Weight

* 62.17 lb




DTS Studio Sound™로 실감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HP 오멘 X(OMEN X)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