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온쿄 네트워크 AV 리시버 TX-RZ800, TX-RX900

by dtskorea 2015. 7. 16.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도 극장 못지 않은 리얼한 사운드와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품질 네트워크 AV 리시버, 온쿄 TX-RZ800 & TX-RZ900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홈 시네마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이 AV 리시버는 영상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최신 기술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핵심적인 기술이 바로 차세대 다차원 입체 음향 솔루션 DTS:X™ 입니다 :)  DTS:X™ 는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는 어떠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온쿄의 최신 네트워크 AV 리시버 TX-RZ800 과 TX-RZ900 은 최신 영상 및 음향 포맷을 지원하여 영화 감상 뿐만 아니라 오페라나 공연 영상을 보기에도 아주 좋은 모델입니다. 차세대 객체기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DTS:X™를 지원해 홈 시어터 환경에서도 프리미엄 영화관 못지 않은 생생한 음향 효과를 즐기실 수 있으며, 채널 기반 오디오와는 다르게 개인의 오디오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또한 이 모델들은 홈시어터의 세계기준 THX의 상위 규격인 THX® Select2™ Plus 에 부합하며, 표준영상 및 HD영상을 초고해상도로 바꿔주는 4K 업스케일링을 지원하고, 최신 HDMI 및 HDCP2.2를 지원해 새로운 포맷의 콘텐츠를 감상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HDR(High Dynamic Range)컬러 지원은 더 선명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감상하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DTS DTS:X™ 는 기존의 스피커 기반의 소리가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나 집에서 TV를 볼 때, 또는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볼때 마치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 입니다. 한층 사실적인 사운들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쿄 AV 리시버 TX-RZ800과 TX-RZ90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X™ 로 보다 생생한 리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온쿄 네트워크 AV 리시버 TX-RZ800, TX-RZ900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