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3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3. 16.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최근 인기리에 상영 중인 작품들과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작품까지 화제의 작품들로 준비했습니다. DTS 사운드까지 더해져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텐데요. 그럼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23 아이덴티티> 스크린 샷


'23 아이덴티티'는 미국에서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현재 누적 관객수 165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상영 중이기도 한데요. 제목 그대로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의 이야기로, 처음 나타난 24번째 인격의 지시로 3명의 소녀들을 납치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심리 스릴러입니다.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의 인생 연기라는 극찬을 이끌어낸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 넘치게 전개되는 23 아이덴티티, DTS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2017/4/18 예정







 

<23 아이덴티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Korea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물이라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가 불의의 사고로 손을 쓸 수 없게 되는데요. 재활을 위해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간 곳에서 '에이션트 원'을 만나면서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고, 역대급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내용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틸다 스윈튼의 열연, 그리고 믿고 보는 마블의 화려한 액션까지 더해져 상영 내내 몰입감을 더해주는데요. DTS 사운드와 함께 더욱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7/3/29 (Yes 24 기준)





<닥터 스트레인지> 스크린 샷




 

<닥터 스트레인지>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MarvelKorea










세번째로 알아볼 영화는 작년에 개봉한 재키인데요. 재키는 미국 존F.케네디 대통령의 영부인 '재클린 케네디'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케네디 대통령 암살 사건부터 그의 장례식이 거행된 날까지를 시간적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연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의 섬세한 내면 연기는 큰 호평을 받으며,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 했는데요.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의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DTS 사운드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66: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2017/3/7





<재키> 스크린 샷





<재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PLAY MOVI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