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수스 신형 스마트폰 ‘젠폰4 ‘에 탑재된 DTS 헤드폰:X 기술

by dtskorea 2017. 8. 22.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에이수스는 지난주 신제품인 스마트폰 젠폰4(ZenFone4)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에는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돼 고품질의 음향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17일 대만에서 진행된 '에이수스 젠폰4' 런칭 행사에 

에이수스 젠폰4 아시아 퍼시픽 홍보대사인 공유씨가 직접 참여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젠폰4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는 공식 기자회견은 

더욱 향상된 고품질 오디오와 카메라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는데요.


특히 DTS 헤드폰:X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오디오 마법사 프로그램'이 

젠폰4의 주요 기능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에이수스 젠폰4에 내장된 '오디오 마법사 프로그램'은 

청취자의 개인 취향에 따라 최적화된 오디오 감상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사용자 맞춤 조절(custom-tuned)로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이 가능한 

DTS 헤드폰:X 개인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이수스가 공식 발표한 스마트폰 '젠폰4' 모델에는 DTS 헤드폰:X 오디오 솔루션과 함께 '오디오 마법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착용하고 있는 특정 헤드폰을 기반으로 최적화하여 향상된 음질을 제공하는 맞춤 기능인데요. 


오디오 마법사의 DTS 헤드폰:X 개인화 기능 중 첫번째 특징은 바로 '사용자 맞춤 조절 기능(Custom-tuned)'입니다. 사용자가 듣고 있는 음악 유형에 가장 부합하는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해 장르에 최적화된 음악 감상이 가능한데요. 일반, 클래식, 댄스, 재즈, 팝, 록, 보컬, 사용자 지정 등 무려 8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오디오 마법사의 라이브러리는 400개 이상의 헤드폰 모델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본인이 선택한 헤드폰 모델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된 오디오 마법사만 있다면 스마트폰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게임이나 영화도 한층 풍부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겠죠? 한층 향상된 오디오 기능으로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세요!





DTS 헤드폰:X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