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9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9. 5.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는 유독 국내 영화의 블루레이 발매 소식이 많은데요. 개봉 시기를 놓쳐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영화를 DTS 사운드가 더해진 고음질 고화질의 블루레이 타이틀로 집에서도 영화관에서 보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잔잔한 힐링 영화부터 배꼽 빠지게 웃기는 코믹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국내 영화 블루레이를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강동원 주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 '가려진 시간' 입니다. 멈춰진 시간 속에 갇혀 어른이 돼버린 성민과 자신만의 세계에 홀로 빠져 있는 소녀 수린의 동화 같은 이야기 인데요. 잔잔한 스토리와 함께 스크린을 가득 메우는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소년과 소녀의 교감하는 방식을 풋풋하고 순수하게 채워내 마치 판타지 장르 같기도 한데요. 


DTS HD-MA 5.1 채널의 고퀄리티 오디오 사운드는 영화 속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성적 배경음악을 더욱 생생하게 담아줍니다. 또한 DVD에서 감상하지 못했던 코멘터리와 함께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8/30 (Yes 24 기준)


<가려진 시간> 스크린 샷





<가려진 시간>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HOWBOX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작년 10월 국내에서 개봉한 유해진 주연의 '럭키'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 유해진의 코믹 연기와 초특급 반전 스토리가 어우러져 영화 내내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무자비한 킬러였던 주인공이 과거의 기억을 잃고 무명배우로 변신해 그의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특히 이번 블루레이 타이틀에서는 스페셜 메이킹 영상도 실려 있다고 하니 함께 감상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럭키와 함께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8/30 (Yes 24 기준)


<럭키> 스크린 샷




 

<럭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HOWBOX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2000년 익산 약촌 오거리에서 발생한 택시기사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한 영화 '재심'입니다.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더욱 실감나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연기력이 뛰어난 세 배우 '정우', '강하늘', '김해숙' 의 열연으로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영화 속 사건을 재현하기 위해 재심의 중요한 장소인 '약촌오거리'의 공간 설정과 새벽 시간대 촬영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영화를 감상하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을 정도로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영화 재심,  DTS 사운드와 함께 영화 속 사건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9/29 (Yes 24 기준)


<재심> 스크린 샷





<재심>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오퍼스픽쳐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