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클립쉬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더쓰리 스피커

by dtskorea 2017. 10. 2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DTS Play-Fi™(
플레이파이)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스피커, 클립쉬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더쓰리 (Klipsch Heritage Wireless The Three) 입니다. 클립쉬는 무려 7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의 스피커 브랜드인데요. 디자인은 아날로그 감성으로 클래식하게, 뛰어난 사운드 기술과 간편한 블루투스로 현대인들을 만족시킬만한 제품입니다. 특히 DTS의 와이파이 기반 무손실 전송 기술인 플레이파이 기능을 채택하여 모바일 기기에 내장된 음악을 와이파이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스피커인데요.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클립쉬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스피커에 대해 좀 더 알아볼까요?


 



 



클립쉬의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스피커 시리즈는 The One, The Three, The Sixes의 세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는데요. 세 제품 모두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3.5mm 아날로그 입력단자를 제공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 중 The Three는 거치형에 전원 공급 방식의 스피커 형태인데요. 고급스러운 클래식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역할도 톡톡히 해내는 프리미엄 스피커 제품입니다. 


클립쉬 헤리티지 스피커 더쓰리는 2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5.25인치 액티브 롱 스로우 우퍼 뿐 아니라 베이스 리플렉스를 위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까지 장착하여 중저음의 깊은 울림까지 놓치지 않고 최상의 사운드 경험이 가능합니다.  


특히 DTS의 무손실 전송 기술인 플레이파이 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와이파이로 스트리밍이 가능한데요. 클립쉬스트림 어플을 설치하여 와이파이로 스피커와 연동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음원의 음질을 보존하기 위한 무손실 전송 기술로 최대 96kHz/ 24bit 의 오디오 샘플링이 가능해 최상의 사운드로 고음질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구현하기 어려운 정격 출력 60W의 대출력으로 풍부하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DTS 플레이파이 는 고품질의 무손실 오디오를 와이파이를 통해 전송하는 무선 오디오 플랫폼입니다. 와이파이 기능의 모바일 기기와 플레이파이가 적용된 오디오 시스템만 있다면 간편하게 외장 스피커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클립쉬의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더쓰리 블루투스 스피커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Max Acoustic Output

* 106dB (0.5M near field)

 High Frequency 

Drivers

* 2 x 2 (1/4)" (57.15mm) full range drivers

Subwoofer

 5.25" (133.4mm) long-throw woofer

 * 2 x 5.25" (133.4mm) dual opposed passive radiators

Enclosure Type

 sealed

Power

 60 Watts continuous @ <1% THD

 * 80 Watts short-term peak power

Frequency Response

 45Hz~20kHz @ -3dB

Iutputs

* Bluetooth®

 * 3.5mm miniqlug (analog)

 * Phone pre-amp / RCA analog

 * USB Type B

 * Wi-Fi (for DTS Play-Fi)

Outputs

 none

Dimensions

(W x H x D)

 13.7" (34.82cm) x 7" (17.78cm) x 8" (20.3cm)

Voltage

 110 / 240 VAC

Weight

 10.32lbs (4.7kg)


 


DTS Play-Fi™  간편한 스트리밍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클립쉬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더쓰리 블루투스 스피커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