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1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11. 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는 전세계인들을 사로잡은 해외 영화 세편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특히 볼거리 뿐 아니라 사운드 연출까지 뛰어난 영화들로 DTS 사운드가 더해진 고음질의 블루레이 타이틀 감상 시 더욱 더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4년 개봉해 '드럼 배우기'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음악영화 '위플래쉬'입니다. '위플래쉬'란 극중 밴드가 연주하는 재즈 곡의 제목인데요. 전세계 50여개가 넘는 영화제에서 소개되어 수상은 물론 객석의 함성과 기립박수를 자아낸 화제작입니다. 특히 음악 영화 장르답게 각종 시상식에서 음향상을 휩쓸었습니다.


음대 신입생 앤드류와 폭군 교수 플렛처와의 갈등과 성장스토리를 쉴틈 없이 연출하여 관객들이 숨죽이고 몰입하게 하는데요. 실제 영화의 클라이맥스인 앤드류의 마지막 드럼 솔로 연주는 9분동안 한번도 끊지 않고 지속해 촬영됐다고 합니다. DTS HD-MA 5.1 채널의 고퀄리티 오디오 사운드와 함께 앤드류의 솔로 연주를 감상한다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10/3(Yes 24 기준)


<위플래쉬> 스크린 샷






<위플래쉬>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HOWBOX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댄 바라운의 베스트셀러 소설의 영화 '다빈치 코드'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들에 숨겨진 인류 역사의 거대한 수수께끼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장르의 영화인데요. 종교의 심오한 세계와 역사적 미술 작품, 미스터리한 추격전으로 다양한 장르들이 복합돼 많은 관객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을 비롯해 교회, 성당, 사원 등 화려한 로케이션의 장관과 스펙터클한 추격전을 더욱 긴장감 있게 만들어주는 웅장한 사운드로 블루레이 타이틀 감상 시 더욱 극적인 연출을 배가 시켜줍니다. 특히 영화 음악 감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작곡한 음악인 'Chevaliers de Sangreal(성배의 기사)'의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엔딩 크레딧에 흘러 나올 때는 신비스러움과 함께 여운을 남겨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11/16 (Yes 24 기준)

<다빈치 코드> 스크린 샷





 

<다빈치 코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 Pictures Movies & Show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앞서 소개해드렸던 댄브라운의 베스트셀러 다빈치 코드를 잇는 후속작, 바로 '천사와 악마' 입니다. 론 하워드 감독과 주인공이었던 톰 행크스가 다시 뭉쳤는데요. 교황 후보들이 납치를 시작으로 과학자들의 비밀 결사대인 '일루미나티'의 복수를 막기 위한 주인공의 긴박한 추격전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박진감 넘치는 연출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 역시 '한스 짐머'가 음악 감독을 맡아 웅장한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어둡고 을씨년스런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음악은 영화의 긴장감을 더해주었고, 격렬한 리듬으로 변주하는 배경음악은 주인공의 추격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줍니다. 영화 속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생생한 사운드를 또렷하게 들려주는 DTS 사운드와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9/29 (Yes 24 기준)

<천사와 악마> 스크린 샷






<천사와 악마>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ony Pictures Movies & Sho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