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1. 23.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세 작품은 모두 DTS 사운드와 함께 하면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액션, 모험 장르의 영화들입니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들에 DTS 사운드가 더해져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입체감 넘치는 감상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블레이드 러너 2049'입니다. 1982년 개봉했던 원작은 바로 내년인 2019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 SF물이었습니다. 리메이크작인 블레이드 러너 2049는 현재보다 더 먼 미래인 2049년을 배경으로 만들어 전작을 뛰어넘는 리메이크작이라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라라랜드의 주인공으로 열연했던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오리지널 버전의 주인공이었던 배우 '해리슨 포드'의 만남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블레이드 러너 간의 숨막히는 추격전뿐 아니라 음악감독의 거장 '한스 짐머'의 영화 음악도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함께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1/10 (Yes 24 기준)


<블레이드 러너 2049> 스크린 샷





<블레이드 러너 2049>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올 여름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왔던 유인원 '시저'의 이야기. 바로 혹성탈출의 9번째 시리즈 '혹성탈출 : 종의 전쟁'입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인간들과의 공존을 원했지만 결국 가족들을 잃은 리더 시저와 군대들과의 전쟁이 시작되는데요. 밴쿠버의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씬 및 유인원들의 탈출 과정은 화려한 장광을 자랑합니다. 


숲속 참호와 드넓은 설원에서의 액션씬들은 DTS-HD 마스터오디오 7.1 사운드와 함께 공간감이 더해져 더욱 몰입감 넘치는 감상이 가능한데요. 극장에서 본편을 놓쳤다면 블루레이로 집에서도 극장처럼 입체감 넘치는 감상을 할 수 있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8/1/23 (Yes 24 기준)



<혹성탈출 : 종의 전쟁> 스크린 샷





 

<혹성탈출 : 종의 전쟁>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FoxMovies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음악과 액션이 만나 '리드미컬 범죄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입니다. 뛰어난 운전 실력과 완벽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보유한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의 탈출 액션 스릴러인데요.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겨 음악이 필수인 주인공 드라이버 베이비, 그가 선곡하는 음악들의 비트와 리듬 뿐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운전 액션 씬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관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자동차 추격신과 영화 내내 흐르는 사운드 트랙들은  DTS 사운드와 함께 한다면 더욱 실감나는 오디오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1/16 (Yes 24 기준)



<베이비 드라이버> 스크린 샷





<베이비 드라이버>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