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AV 앰프 AVC-X8500H

by dtskorea 2018. 1. 3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데논에서 새롭게 출시 예정인 AV 앰프 'AVC-X8500H' 입니다. 세계 최초로 13채널 파워앰프를 탑재한 13.2채널 AV앰프입니다. 특히 전면 와이드 채널을 지원하며 DTS 버추얼:X (DTS Virtual:X™)를 탑재해 5.1채널과 7.1채널 환경에서도 한층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데논 AV앰프 'AVC-X8500H'는 세계 최초로 13채널 파워앰프 탑재 뿐 아니라 전용 EI 코어 트랜스를 탑재해 동시 출력에도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과 전원을 공급합니다. 특히 전 채널에 독립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260W의 최대 출력이 가능한 AV 앰프로 뛰어난 음질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노리스 컨스트럭션 파워앰프' 구조 채택으로 진동에 의한 음질 열화를 최소화 하여 채널 분리도를 높이고, 순도 높은 음질 재생이 가능한데요. 셀렉터와 볼륨에 다른 칩을 사용해서 신호경로를 최적화하고 이를 통해 손실 없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데논의 AVC-X8500H 앰프는 전면 와이드 채널을 지원 뿐 아니라 DTS 버추얼:X를 지원해 5.1채널과 7.1채널 환경에서도 몰입형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추가적인 스피커 설치 없이도 스테레오나 5.1채널, 7.1채널 환경에서도 수평적 서라운드는 물론 수직적 서라운드를 구현해 상하, 좌우, 앞뒤를 아우르는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 버추얼:X를 지원하는 데논 AV 앰프로 한층 실감나는 감상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DTS Virtual:X™ 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데논 AV 앰프 AVC-X8500H의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HDMI

  8 in / 3 Out-HDMI 2.1 (48Gbps)

지원화질

* 8K/60Hz

* 12bit / 4:2:2 지원

 HDR

* HDR10 / HDR10+

* HLG

 Power (RMS)

 150W

  최대 지원 채널

 13.2(Auro-3D) - 15개의 스피커 지원

  기타

 * WLAN (2.4GHz / 5GHz)

 * 4K 영상을 8K (60FPS)로 업스케일링 지원

 * Wi-Fi & Bluetooth® 지원 




DTS 버추얼:X지원으로 보다 집에서도 입체감 있는 영화 감상이 가능한

데논 AV 앰프 AVC-X8500H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