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스틸시리즈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 (Arctis Pro)

by dtskorea 2018. 3. 22.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신형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를 출시했습니다.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이번 시리즈는 10~40,000Hz의 음역대를 재생하는 40mm 신형 드라이버를 탑재했을 뿐 아니라, 세 제품 모두 DTS 헤드폰:X 기술을 지원해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이번 아크티스 프로는 USB로 연결되는 기본 모델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부터 Game DAC으로 연결되는 모델, 마지막으로 무선 모델이 있습니다. 이번 헤드셋은 최대 40,000Hz 음역대까지 재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피커 드라이버 탑재로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크티스 프로 기본 모델은 USB 연결을 통해 게이밍 사운드와 음성 채팅 시 볼륨 조절을 할 수 있는 ChatMix Dial 기능이 내장됐는데요. 온전히 게이밍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좀 더 편리한 조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Game DAC이 포함된 버전은 USB DAC을 통해 24bit/96kHz의 음원 재생이 가능하며, 이퀄라이저와 스트림 믹서 기능을 통해 고퀄리티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크티스프로 무선 버전은 2.4GHz 무선 혹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전용 배터리가 2개나 포함돼있어 장시간 사용도 가능합니다.




영상 출처: Youtube / @SteelSeries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Clear Cast 양방향 마이크를 채택해 선명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랑하는데요. 무엇보다 DTS 헤드폰:X 술로 정확한 위치가 선명하게 들릴 뿐 아니라 풍부한 공간감을 제공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적이 움직이는 미세한 소리, 총알이 날아오는 방향 등 세밀한 방향감까지 느낄 수 있어 훨씬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피커 드라이버

 * 네오디뮴 드라이버 : 40mm

 * 주파수 응답 : 10~40,000Hz

 * 감도 : 102 dBSPL

 * 임피던스 : 32 Ohm

마이크로폰

 유형 : 접이식 붐

 * 폴라 패턴 : 양방향 소음 차단

 * 주파수 응답 : 100~10,000Hz

 * 감도 : -38dBV / Pa

 * 임피던스 : 2200 Ohm

 * 노이즈캔슬링 : 지원

 드라이브

 * Version Support : 3.12.0 +

 * 운영체제 지원 : 윈도우 7+, Mac OS X 10.9+ (DTS Headphone:X™는 윈도우7+에서만 이용 가능)




DTS 헤드폰:X 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실감나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