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6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6. 2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타이틀은 액션부터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골라볼 수 있는데요. 2000년에 개봉했던 명작부터 최근 개봉했던 리부트 영화까지 다양합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2000년에 개봉한 리들리 스콧의 명작 '글래디에이터' 입니다. 약 20여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영웅 대서사시의 걸작인데요. 주인공 막시무스 장군 역을 연기한 러셀 크로우는 영웅으로서, 복수를 다짐하는 남자로서의 두 가지 모습을 모두 완벽하게 연기해냈습니다. 이 영화로 200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뿐만아니라 작품상, 의상상, 음향상, 시각효과상 등 총 5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거대한 로마제국의 절정기와 전투, 검투 장면 등의 화려한 액션신들은 관객들을 전율에 빠지게 하는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로 대규모 전투신의 볼거리와 액션신들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4K UHD 버전에는 DTS:XDTS 헤드폰:X가 수록되어 더욱 입체감 넘치는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2D)

               DTS:X, DTS 헤드폰:X (4K UHD)

● 국내 발매 : 2018/6/14 (Yes 24 기준)



<글래디에이터> 스크린 샷






<글래디에이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FilmTrailersChannel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국내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중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너의 이름은' 입니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8년 재개봉 되기도 했는데요. '초속 5센치미터', '언어의 정원' 등 기존 작품에서도 아름다운 색채와 영상미로 호평을 받는 신카이 마코토의 수작입니다.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등 한가지 장르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무장한 애니메이션인데요. 실제보다 더 실제같이 표현해낸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미, 그리고 영화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OST까지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의 고품질 사운드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78: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6/19 (Yes 24 기준)

 


<너의 이름은> 스크린 샷






<너의 이름은>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미디어캐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를 15년만에 리부트 한 영화 '툼 레이더' 입니다. 전설의 섬에 있는 '죽음의 신'의 무덤을 찾아나가는 위험한 어드벤처를 그린 내용인데요. 


또 한번의 위대한 여전사 탄생을 위해 스웨덴의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주인공 '라라' 역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이미 전작 '제이슨 본', '엑스 마키나'와 같은 영화에서도 뛰어난 액션을 선보인 바 있는데요. 위험이 도사리는 섬에서의 액션과 모험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어주는 사운드 역시 주목할만 합니다.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로 미스터리한 모험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해보는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6/27 (Yes 24 기준)

 


<툼 레이더> 스크린 샷





 

툼 레이더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유튜브 @Warnerbro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