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8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10. 26.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타이틀은 특히 오디오 사운드가 중요한 장르들이 많은데요.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액션 스릴러까지 DTS사운드와 함께라면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장르 영화들입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거대한 스케일과 압도적인 스펙터클을 자랑하는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투모로우' 입니다. 지구 온난화로 녹은 빙하가 해류의 흐름을 바꿔 우박, 토네이도, 빙하 등 천재지변이 세계를 뒤덮는 내용을 그렸는데요.


최첨단 CG 기술로 구현해낸 눈보라와 우박, 폭풍, 빙하 등의 실제 같은 대자연의 재앙을 보고있으면 이에 맞서는 주인공들의 생존 싸움에 어느덧 몰입하게 됩니다. 생생한 고화질 블루레이 화면과 함께 실감나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가 더해져 몰입감 넘치는 감상을 할 수 있는데요. 과연 주인공들은 이 재난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8/22 (Yes 24 기준)


<투모로우> 스크린 샷





 

<투모로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YouTube Movies / Fox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액션의 대가, 리암 니슨의 인생작 '테이큰' 입니다. 전직 특수요원 출신의 딸이 납치되면서 아버지로서, 요원으로서 숨막히는 추격전을 다룬 액션 스릴러 영화인데요. 


딸이 납치됐을 당시의 통화 단서 하나만 가지고 프로페셔널한 추격을 해내는 주인공의 액션과 추격은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미행, 잠복, 도청 등을 불사하며 오로지 딸을 찾겠다는 집념으로 거침 없는 활약을 펼치는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의 선명한 사운드로 리암니슨의 액션을 더욱 실감나게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8/31 (Yes 24 기준)

 



<테이큰> 스크린 샷






<테이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Takenmovie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경찰대생들의 혈기왕성 실전 수사를 다룬 액션 영화 '청년경찰' 입니다.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영화로 뜨거운 에너지를 가진 청춘의 패기와 열정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인데요. 


영화 내내 발로 뛰는 속도감 있는 액션과 전혀 다른 두 청년의 케미가 웃음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경찰대에서 배운 이론만으로는 부족한 증거와 복잡한 절차 때문에 수사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과연 두 주인공은 어떻게 이 사건을 해결하게 될까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와 함께 무더운 여름, 액션 수사물로 더위를 유쾌하게 극복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8/31 (Yes 24 기준)

 



<청년 경찰> 스크린 샷





 

<청년 경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유튜브 @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