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12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11. 30.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2월에 발매될 블루레이들은 액션부터 애니메이션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데요. 과연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채닝 테이텀, 다니엘 크레이그, 케이티 홈즈 등 초호화 멀티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영화 <로건 럭키>입니다. 별 볼일 없이 살던 주인공 ‘지미 로건’은 레이싱 경기장에서 공사 인부로 일하던 중 경기장 곳곳의 돈이 어떻게 지하 금고로 모이는지 알게 되는데요. 일생일대 한 방을 위해 주인공 로건은 동생 ‘클라이드 로건’과 함께 경기장 지하 금고에 있는 돈을 훔칠 계획을 꾸며, 금고 폭파 전문가와 그 형제들까지 섭외해 엄청난 팀을 꾸리는데요. 이들은 과연 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배우들의 완벽한 찰떡 호흡! 그리고 유쾌하고 신선한 액션까지!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보다 더 생생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8/12/20 (Yes 24 기준)




<로건 럭키> 스크린 샷




 


<로건 럭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겟 아웃>, <해피 데스 데이> 등 독창적인 공포 스릴러 제작사로 호평을 받은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입니다. 하루 아침에 전신마비가 된 주인공 ‘그레이 트레이스’는 모든 능력이 업그레이드 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게 되는데요. 자유롭게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된 주인공은 아내를 죽인 자들을 처단하기 위한 통제 불능 액션을 펼칩니다.


<업그레이드>는 놀라운 상상력과 기발한 설정, 차원이 다른 강력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으며 2018 최고의 화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강렬하고 독창적인 액션,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한층 더 리얼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발매: 2018/12/21 (Yes 24 기준)

 



<업그레이드> 스크린 샷





<업그레이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KOREA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너의 이름은>의 흥행 바톤을 잇는 역대급 감성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인데요. 소리를 듣지 못하는 소녀 ‘니시미야 쇼코’와 그녀를 괴롭혔던 소년 ‘이시다 쇼야’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를 주목시킨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감각적인 작화와 캐릭터의 섬세한 심리 변화를 정교하게 그려낸 연출, 가슴이 따뜻해지는 스토리와 감성을 깨우는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DTS-HD Master Audio 2.0 사운드로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2.0

● 국내 발매: 2018/12/28 (Yes 24 기준)

 



<목소리의 형태> 스크린 샷






<목소리의 형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