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팬택 VEGA 시크릿 노트

by dtskorea 2013. 10. 1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최근, 배우 이병헌을 통한 유행어 "단언컨대"를 탄생시킨 팬택 베가 시리즈의 새로운 역작인 VEGA 시크릿 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3, LG 뷰3에 대항하는 팬택의 최고급 모바일 기기라는 평을 받고 있는 VEGA 시크릿노트는 최고 사양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함께 자랑하고 있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이 보여주는 최고의 속도와 퍼포먼스, 지문 인식 기능, 플로팅 키패드, VEGA만의 디자인 홈과 같은 여러 기능들이 인기의 비결입니다.


또한 최근의 고사양 멀티미디어 포맷들을 원활히 재생하는 멀티미디어 환경은 시크릿 노트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습니다. 고사양의 파일들이나 블루레이 파일들을 DTS 사운드로 재생한다면 더욱 풍성한 미디어 환경을 체험하실 수 있겠죠?  :)

 

 

 

 

VEGA 시크릿노트를 포함한 팬택의 스마트폰 대부분은 DTS 코덱을 자체 지원하기 때문에 최고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지원하는 기기를 선호하는 유저가 늘어나는 최근의 트렌드에도 적합한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야외에서도 최상의 미디어 환경을 만들어주는 팬택 시크릿노트!

 

 

 

 

DTS 코덱의 사용 범위 개념도

 

DTS의 코덱은 TV, A/V 리시버, 자동차, 컴퓨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모바일 기기 등 우리가 볼 수 있는 소리를 재생하는 거의 모든 기기에 탑재되고 있습니다.


코덱의 종류에는 크게 무손실 코덱(lossless)과 손실 코덱(Lossy)이 있는데, 여기서 무손실 코덱은 디코딩된 오디오가 원래의 오디오와 일치하도록 프로세스 됩니다. 이러한 코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디오·영상 정보가 담기는 저장 공간을 절약하고 전송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DTS 코덱은 원래의 제작자가 만든 음질 그대로 뛰어난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때문에 고화질 블루레이 영화 디스크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블루레이의 선명한 화질에 걸맞은 수준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서랍니다.


DTS-HD 는 2.0, 3.0, 5.1 채널과 최대 96kHz 샘플링 레이트까지 지원하며, DTS-HD Master Audio™ 는 2.0, 3.0, 5.1, 7.1 채널과 최대 192kHz 의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디오 제품에도 DTS의 로고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팬택 VEGA 시크릿노트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팬택 홈페이지 (VEGA 시크릿노트 프로모션 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