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OLED TV KN55S9CAF

by dtskorea 2013. 10. 1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얼만큼 발전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삼성 OLED TV(삼성 OLED TV KN55S9CAF)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 OLED TV는 <화면크기 : 138 cm / 해상도 : 1920 x 1080>의 최고급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DTS의 최고급 오디오 기술인 DTS Premium Sound 5.1™이 탑재되어 최고의 영상 화질에 걸맞는 사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 Samsung Curved OLED TV commercial

 

 

 

  

상위 TV 모델 군에 적용된 DTS 프리미엄 사운드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기술에는 DTS 인코딩 컨텐츠를 디코딩할 수 있는 디코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DTS 스튜디오 사운드 TV의 내장 스피커만으로 모든 컨텐츠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전달합니다.


삼성 스마트TV는 제품군에 따라 다음과 같은 DTS의 최신 기술이 적용됩니다.


1.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2. DTS 프리미엄 사운드™

   (DTS Premium Sound™)

3. DTS 스튜디오 사운드™ (DTS Studio Sound™)

 

 

 

 

 

 

 

 

삼성전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 OLED TV를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OLED Picture Quality

눈으로 볼 수 있는 궁극의 화질로 세상의 모든 컬러가 TV안에서 또렷하고 선명하게 재생됩니다.


Timeless Arena Design

편안한 시청감과 함께 향상된 최고급 프리미엄 디자인은 공간을 아름답게 빛내줍니다.


Smart Dual View

하나의 TV에서 두 사람이 동시에 서로다른 영상을 감상하는 놀라운 경험이 일상에서 펼쳐집니다.


이러한 소개에 걸맞게 삼성 OLED TV는 이미 해외의 여러 전자전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7일 시작된 <2013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에 소개된 삼성 OLED TV의 놀라운 기술은 MK뉴스를 통해 다음과 같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 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3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에서 관람객들이 삼성 UHD ZOO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출처 : MK뉴스)


"이것이 신문에서 보던 세계 최대 곡면 OLED TV인가요? 와~"

 



한국전자전과 동시에 열린 국제정보디스플레이전시회(IMID 2013)에 참가하기 위해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 온 대학생 박순철 씨(29)는 LG전자가 선보인 77인치 곡면 OLED TV를 보고 탄성을 질렀다.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한 국제가전전시회(IFA)에 최초 공개한 제품으로 한국에는 처음 전시됐다. …


박씨는 "이렇게 현장에 오니 삼성ㆍLG뿐만 아니라 한국 중소 부품업체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은 한국 정보통신기술(ICT) 및 제조업의 오늘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한국전자전(KES), 국제반도체대전(i-SEDEX), 국제정보디스플레이전(IMID) 등 국내 3대 전시회를 묶은 전시회다. 해외 바이어 약 3000명을 포함해 총 6만여 명의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을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놀라움의 여정(Journey of Wonder)`이라는 주제로 85인치 UHD TV와 55인치 곡면 OLED TV 등 최신 제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삼성이 TV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강조한 분야는 `가전`이다. 스파클링 냉장고, 모션싱크 청소기, 푸드 쇼케이스 냉장고 등 하반기 주력 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또 3차원(3D) 수직 구조의 V낸드(NAND), 차세대 SSD 제품, 모바일 AP `엑시노스(Exynos) 5420` 등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제품이 전시돼 전문가들의 관심을 모았다.

 

 

 

 

기사 원문 링크 : GO

 

 

 

 

삼성 OLED TV의 주요 스펙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DTS Premium Sound 5.1™을 비롯한 최고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위한 항목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삼성 OLED TV의 상세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DTS Premium Sound 5.1™)이 적용된

삼성 OLED TV KN55S9CAF를 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