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5년 5월-2015년 6월 :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5. 6. 29.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신작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 어떤 재미있는 작품들이 새로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함께 구경해보세요! 




 2015년 5월 - 6월 타이틀


패딩턴 (Paddington, 2014)


마이클 본드의 '패딩턴 베어'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새로운 가족을 찾아 떠나는 한 곰돌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초에 한 번씩 사고를 치는 이 말썽쟁이 곰과 이 곰을 도우려는 브라운 가족, 그리고 이 곰을 노리는 악당 '밀리센트'의 재밌는 모험 이야기. 샐리 호킨스와 니콜 키드먼, 짐 드로드벤트 주연의 영화로 만나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         화면 비율 : 2.39:1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미국 발매 : 4/28       국내 발매 : 6월 17일 (예스24 기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Fifty Shades of Grey, 2015)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20주 연속 1위',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최초의 전자책', '타임지 선정 역사상 가장 짜릿한 소설 Best 10'과 같은 엄청난 기록을 보유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모든 것을 다 가진 완벽한 매력남 '크리스찬 그레이'와 그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되는 순수한 '아나스타샤'의 아찔한 로맨스는 과연 관객들의 숨겨진 본능을 일깨워 줄 수 있을까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9:1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미국 발매 : 5/8       국내 발매 : 7월 16일 (예스24 기준)








7번째 아들 (Seventh Son, 2015)


제프 브리지스, 벤 반스, 줄리안 무어, 킷 해링턴 등이 출연한 판타지 영화로 조지프 딜레이니의 소설 <일곱 번째 아들>이 원작입니다. 100년만에 되살아난 대마녀 멀킨(줄리안 무어)과 어둠의 존재들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빠진 세상, 과연 '7번째 아들'인 톰(벤 반스)이 구할 수 있을까요? 특히 이 블루레이는 블루레이닷컴에서 오디오 부분 별 다섯개를 받기도 했답니다. 사운드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9:1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미국 발매 : 5/26       국내 발매 : 7월 9일 (예스24 기준)








스폰지밥3D (The SpongeBob Movie : Sponge Out of Water, 2015)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블루레이로 출시되었습니다. 비키니시티 최고의 인기메뉴인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육지로 모험을 떠나는 스폰지밥과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 다양한 부가영상이 추가된 블루레이로 만나보세요. 특히 이 블루레이는 블루레이닷컴에서 오디오 부분 별 다섯개를 받기도 했답니다!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1.78:1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미국 발매 : 6/2       국내 발매 : 7월 23일 (예스24 기준)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유명한 대사를 낳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가 드디어 블루레이로 출시되었습니다.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의 매튜 본 감독이 창조해낸 이 영화는 전에 없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콜린 퍼스와 새뮤얼 L. 잭슨, 태론 에거튼이 선보이는 이 숨막히는 액션 씬들은 DTS 사운드로 들어야 제맛이 아닐까요? 블루레이로 감상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9:1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미국 발매 : 6/9       국내 발매 : 6월 30일 (예스24 기준)






DTS 오디오 기술은 블루레이와 DVD를 비롯한 홈 무비 타이틀, 콘솔 게임을 위한 디바이스 및 타이틀, HFPA 블루레이 음악 앨범에 골고루 적용되어 플랫폼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고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즐기고 있는 멀티미디어가 최고의 사운드 환경으로 제공되고 있는지는 DTS의 로고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DTS-HD Master Audio 는 블루레이와 HD-DVD 영화 타이틀의 대부분에 적용되어 있는 최고의 서라운드 기술 중 하나입니다. DTS를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총 100만 가지가 넘습니다. 각자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는 최고 품질의 오디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