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10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dtskorea 2021. 10. 7. 17:15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0월에는 시대를 풍미하는 고전 명작과 두터운 팬층을 공략하는 화끈한 액션 등 다양한 타이틀을 소개드리려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스토리와 인상 깊은 OST로 무장한 이번 달의 블루레이 신작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올해 개봉 25주년을 맞는 <스크림>이 이번 할로윈, 리마스터로 여러분의 안방을 찾아옵니다. 공포·스릴러의 거장 웨스 크레이븐이 마이크로폰을 잡은 이 작품은 오랜 세월 동안 호러 장르의 대명사로 손꼽혀왔는데요. 어머니를 여읜 10대 소녀 '시드니'와 친구들이 가면 뒤의 살인범과 벌이는 사투를 담은 스크림! 평화로웠던 우즈보로 마을을 드리우는 공포의 그림자로부터 과연 이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요?

등골이 서늘해지는 <스크림> 속 사운드를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오싹하게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39: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1 (Yes24 기준)

 

 

 

<스크림> 스크린 샷

 

 

 

 <스크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YouTube @Movieclips Classic Trailer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홍콩 금상장 4개 부문을 수상한 1994년작 <중경삼림>이 리마스터로 돌아왔습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영화는 홍콩 시내와 섬을 배경으로 네 남녀의 이야기를 녹여냅니다. 특히, 헤어진 연인을 기다리며 매일 파인애플 통조림을 사모으는 '경찰 223'과 의문의 ‘금발여인’의 에피소드를 그려내는 1부는 지금도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명대사로 가득한데요. 2부는 지난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경찰 663'과 단골가게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의 종업원 '페이'의 이야기입니다.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기념비적인 OST인 California Dreamin’ 또한 기억나실 텐데요.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생한 <중경삼림>의 OST를 들으며, 영화의 풋풋한 분위기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67: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9 (Yes24 기준)

 

 


<중경삼림> 스
크린 샷

 

 

 

<중경삼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Block 2 Distribution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대서사를 다룬 <언더월드> 시리즈의 최신작 <블러드 워>는 두 종족간의 전쟁에서 드러나는 첨예한 갈등 속 전율 넘치는 액션을 선보입니다. 주인공 '셀린느'는 동료인 '데이빗', '토마스'와 함께 그녀를 노리는 라이칸 일족과 세미라를 필두로 한 뱀파이어 일족의 잔인한 공격을 막아내야 하는데요. 두 종족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외롭게 싸워온 셀린느. 과연 그녀는 이 힘겨운 싸움을 끝내고 종족 간의 평화를 불러올 수 있을까요? 

<언더월드: 블러드 워> 의 고성과 도심을 오가는 스릴 넘치는 액션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40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10/28 (Yes24 기준)

 

 

<언더월드: 블러드 워> 스크린 샷

 

 

 

<언더월드: 블러드 워>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