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뉴스

[What Hi-Fi]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IMAX Enhanced

dtskorea 2021. 12. 17. 09:09

 

 

 

IMAX Enhanced는 영화 제작자의 의도 그대로의 영화를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그리고 소비자들이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쉽게 알아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DTS와 IMAX가 공동 개발한 인증 프로그램입니다. 뛰어난 입체감의 IMAX Enhanced가 더 나은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기사가 What Hi-Fi에 게재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21년 12월 13일자 수록)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IMAX Enhanced (Elevate your home entertainment with IMAX Enhanced)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를 국문 번역한 내용입니다.

 

"

 

 

IMAX Enhanced는 홈 엔터테인먼트의 가장 흥미로운 요소들을 결합하여 IMAX 영화 기술과 DTS 시그니처 사운드, 동급 최강의 디바이스를 결합해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IMAX Enhanced가 더 나은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방법
IMAX Enhanced는 세계적인 영화 제작사 및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IMAX 기술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IMAX 독점기술인 확장 화면비(expanded aspect ratio)와 DMR(디지털 리마스터링) 프로세스를 활용해 집에서도 한층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IMAX Enhanced는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로 한층 생생한 프리미엄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IMAX Enh
anced 타이틀 이용 방법
IMAX는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해오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IMAX Enhanced 콘텐츠 및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AX Enhanced 콘텐츠
IMAX 와 DTS는 할리우드의 메이저 영화사인 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Sony Pictures Entertainment) 및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와 협력을 통해 IMAX Enhanced 포맷으로 다양한 블록버스터 타이틀을 제작합니다. IMAX Enhanced 타이틀은 온 가족을 위한 고전 영화부터 강렬한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릅니다.

 


한편, 디즈니가 지난 11월 디즈니+(디즈니 플러스)에서 IMAX Enhanced를 공식 런칭하면서 디즈니 팬들은 홈 시네마 최초로 IMAX 확장 화면비가 적용된 마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향후 DTS의 몰입감 넘치는 IMAX 시그니처 사운드를 비롯한 오디오 및 비주얼 향상 기술이 디즈니+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밖에 IMAX Enhanced는 다른 스트리밍 콘텐츠에도 적용됩니다. 소니(Sony)는 작년, 수백 개에 달하는 신규 IMAX Enhanced 타이틀을 발표해 폭넓은 컬렉션을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타이틀 중 상당수는 소니의 하이엔드 브라비아(Bravia) TV를 통해 제공되는 4K 비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인 소니 브라비아 코어(Sony Bravia Core)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IMAX Enhanced는 지금까지 디즈니+(글로벌), Rakuten TV(유럽), Tencent video(중국), iQIYI(중국) 및 Tsutaya TV(일본)를 비롯해 5개의 스트리밍 플랫폼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현재 블루레이 디스크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타이틀과 함께 100개 이상의 IMAX Enhanced 타이틀이 발매됐습니다.

 

 

 


IMAX Enhanced 지원 디바이스
모든 디즈니+ 구독자는 현재 13개의 마블 콘텐츠에서 IMAX의 확장 화면비를 통해 더욱 넓은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2021년 What Hi-Fi 어워드를 수상한 소니 A80J 및 X90J OLED TV와 하이센스(Hisense), TCL 및 샤오미(Xiaomi)의 우수한 디바이스 등 홈 시네마 경험을 향상시킬 IMAX Enhanced 인증 디바이스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니의 프리미엄 프로젝터는 IMAX Enhanced를 적용하고 있으며, 2021년 What Hi-Fi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데논(Denon) AVC-X3700H 및 AVC-X6700H를 비롯한 다양한 리시버 제품도 IMAX Enhanced를 지원합니다.

 


최근 IMAX Enhanced는 라우드 스피커(Polk Reserve와 Legend 시리즈), 사운드바(Philips Fidelio B97),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Honor Magic3)에 최초로 인증을 완료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애호가들이 선택할 수 있는 IMAX Enhanced콘텐츠와 디바이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영화 및 오디오 애호가를 비롯해 고품질의 콘텐츠를 원하는 분들은 IMAX Enhanced를 통해 집에서도 영화관급의 생생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What Hi-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