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633 ARTEMIS SPECTRUM™

by dtskorea 2016. 7. 7.






지난 5월, 전세계의 수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게임이 전세계 동시 발매되었습니다. 바로 블리자드 사의 '오버워치'인데요. 팀 기반의 멀티플레이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으로, 발매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슈팅 게임인만큼, 21명의 플레이어 캐릭터 별로 슈팅 사운드가 다양하고 흥미로운데요. 좀 더 실감나는 사운드로 물입감을 극대화하고 싶은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에게 로지텍(Logitech)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633 ARTEMIS SPECTRUM™을 소개합니다. DTS Headphone:X™ 기술이 탑재된 G633 ARTEMIS SPECTRUM™은 전혀 새로운 뛰어난 수준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현재 DTS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DTS 헤드폰:X 데모 클립 이벤트의 1등 상품이니 더욱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 7.1 채널을 구현하는 고급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633 ARTEMIS SPECTRUM™은 DTS 헤드폰:X 기술을 탑재하여 한층 높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사운드에 민감한 게이머들을 위해 출시되어, 매우 뛰어난 수준의 전방향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누구보다 빠르게 적군의 위치를 감지하고, 시원한 슈팅 효과음과 화려한 게임 사운드트랙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되는 G633 ARTEMIS SPECTRUM™은 PC는 물론, 모바일, 플레이스테이션 4™(PS4™), Xbox One™을 포함한 게임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직접 프로그래밍 가능한 G 키는 손끝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 게임에 방해받지 않고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하며, 사운드 프로파일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각 게임별로 최적화된 사운드 프로파일을 만들면 한층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절식 RGB 조명과 커스터마이징 태그는 게이머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리시한 옵션입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633 ARTEMIS SPECTRUM™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G633 ARTEMIS SPECTRUM™

 헤드폰

 드라이버

 40mm(1.6인치) 

 주파수 응답

 20Hz-20KHz

 임피던스

 39 Ohm(패시브), 5k Ohm(액티브)

 감도

 107dB SPL/mW

 마이크(붐)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크기

 4mm

 주파수 응답

 100Hz-20KHz

 일반사항

 연결 유형

 USB

 LCD 디스플레이

 없음
 오디오 제어 있음
 마이크 있음
 마이크 유형  카디오이드(단방향)
 소음 제거 있음




DTS 헤드폰:X 기술로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로지텍 G633 ARTEMIS SPECTRUM™!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