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7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7. 1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최상의 사운드로 몰입감을 더해주는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스릴 만점 액션부터 동심을 즐길 수 있는 영화와 흥미로운 국내 영화까지 준비했습니다. 한층 생생한 DTS 사운드로 즐기는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알아볼까요?













<분노의 질주> 스크린 샷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제 8편! '더 익스트림'입니다. 국내에는 올 4월에 개봉하여 3백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했는데요. 전작들도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유명했지만, 특히 이번 시리즈는 업그레이드된 CG와 액션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아이맥스, 4D 스크린 등에서 볼 것을 권장한다고 할 정도네요. 이번 편의 내용은 첨단 테러조직의 '사이퍼'의 테러계획을 막기 위해 리더인 '도미닉'이 멤버들과 힘을 합쳐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핵폭탄, 테러, 대결 이 세 키워드만 봐도 벌써부터 웅장한 액션이 등장할 것을 예고하는데요. 


스릴과 몰입감이 넘치는 액션 영화이니만큼 사운드도 중요하겠죠? DTS 사운드가 적용된 블루레이로 안방에서도 실감나게 질주하는 느낌을 받아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X,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 2017/8/10 예정(YES24 기준)









<분노의 질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YES24, 유튜브 @분노의 질주 Fast & Furious Korea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영화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영화, '미녀와 야수' 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가 스크린에 실제 배우들의 모습으로 재탄생돼 올 초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똑똑하고 아름다운 여주인공 '벨' 역에는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로 더 잘알려진 '엠마왓슨'이 맡아 벨의 매혹적인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냈습니다. 또한 뮤지컬적 요소를 가미해 영화 중간 중간 아름다운 선율의 노래들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 존 레전드, 셀린 디온 등 세계적인 톱가수들이 참여한 OST들을 DTS 사운드로 더욱 풍성한 환경에서 감상해보세요. 참고로 원작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판 '미녀와 야수' 역시 DTS사운드를 담은 블루레이 타이틀도 발매되었으니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7/7/21 예정(YES24 기준)


<미녀와 야수> 스크린 샷





 

<미녀와 야수>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YES24, 유튜브 @월트디즈니 공식 채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국내 영화입니다! 1920년대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의 치열한 움직임을 그려낸 영화, 김지우 감독의 '밀정'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가는 배우 송강호와 공유, 한지민의 열연으로 화제가 됐던 영화입니다. 영화 내내 인물들 간 속내를 감춘 치열한 심리 싸움과 일제 강점기 시대라는 배경의 특성 덕분에 긴장감이 더해지는 영화입니다. 특히 일제 주요 시설을 파괴할 폭탄을 경성으로 들여오기 위한 작전 중 기차 안에서 서로의 정체를 숨긴 채 대치하는 장면들은 관객들 모두를 숨죽이게 하는데요. 


DTS 사운드와 함께라면 긴장감과 몰입도가 더해져 마치 그 시대 상황 속으로 들어가있는 듯한 느낌 마저 들지 않을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7/14 예정(YES24 기준)



<밀정> 스크린 샷





[밀정]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YES24, 유튜브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