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12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12. 5.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국내 개봉작, 해외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블루레이로 발매됩니다. 세 작품다 DTS 사운드가 더해져 몰입감 넘치는 감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올해 1월 개봉한 현빈, 유해진 주연의 국내 영화 '공조' 입니다. 특수 정예부대 출신 북한 형사 역을 맡은 현빈과 국내 생계형 형사역을 맡은 유해진 배우의 남북 공조 수사를 다룬 수사물 영화입니다. 등장인물들의 이해관계와 숨긴 속내를 둘러싼 첨예한 갈등이 주된 내용인데요. 


특히 스릴 넘치는 액션과 배우들의 케미로 이루어진 유머도 볼거리입니다. 과연 완전한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공조수사는 어떻게 될까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채널의 고퀄리티 오디오 사운드와 함께라면 배우들의 멋진 액션도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12/27 (Yes 24 기준)



<공조> 스크린 샷





<공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CJ Entertainment Official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카3 : 새로운 도전' 인데요. 특히 2D 뿐 아니라 3D 블루레이까지 함께 발매 돼 집에서도 영화관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고 리얼한 3D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려한 레이싱 액션을 즐길 때 빠져서는 안될 '음향 효과' 역시 중요한 감상 요소일텐데요. 자동차가 지나가는 방향에 맞추어 엔진 소리, 움직이는 소리가 들린다면 더욱 입체감 넘치는 감상이 가능하겠죠? DTS-HD 마스터오디오 7.1 사운드와 함께 공간감을 살린 신개념 드라이빙 액션에 몰입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7/12/13 (Yes 24 기준)



<카3 : 새로운 도전> 스크린 샷




 

<카 3 : 새로운 도전>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월트 디즈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국내 여배우 김수현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다크타워 : 희망의 탑' 입니다. 두개의 다른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물인데요. 다크타워를 파괴하려는 악의 세력과 이를 지키려는 건슬링어들의 결투를 그린 내용입니다. 최후의 생존자인 건슬링어 '롤렌드'와 악의 추종자인 '월터'의 결투에서는 액션신이 돋보이는데요. 특히 마지막으로 살아 남은 예지자로서 롤랜드의 숙명을 깨닫게 도와주는 '아라 캠피그넌'의 역할을 국내 여배우 김수현이 맡아 열연했습니다. 


주인공들의 긴장 넘치는 대결과 판타지 세계에 더욱 몰입하게 해주는 DTS 사운드와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7/11/22 (Yes 24 기준)


<다크타워: 희망의 탑> 스크린 샷





<다크타워: 희망의 탑>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