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X™ 로 인코딩된 첫 블루레이 타이틀 - 엑스마키나(Ex Machina, 2015) 를 소개합니다!

by dtskorea 2015. 7. 14.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은 평소 SF 영화를 좋아하시는 편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오늘 출시된 '엑스마키나(Ex Machina, 2015)' 블루레이 타이틀을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너무나도 사람같은 A.I.의 인격과 감정이 진짜인지 아니면 가짜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 SF 영화는 블루레이 타이틀로는 최초로 DTS:X™ 사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로써 관객들은 집에서도 영화관 못지 않은 리얼한 사운드로 이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DTS:X™ 사운드를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이 블루레이는 Blu-ray.com 사이트의 평가에서 오디오 부문 만점을 받기도 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헤드폰으로 몰입 경험을 높이고 싶은 분들을 위해 DTS 헤드폰:X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시지 않나요? :)

 

 

 

 엑스마키나 줄거리

 

 


<비치>, <28일 후>, <선샤인> 등의 각본으로 유명한 알렉스 가랜드(Alex Garland)의 첫 감독 데뷔작인 '엑스마키나(Ex Machina, 2015)'는 인격과 감정을 지닌 초월적 A.I. '에이바(알리시아 비칸데르)'와 그녀를 테스트하는 프로그래머 '칼렙(돔놀 글리슨)', 그리고 그녀를 창조한 인공지능 분야 천재 개발자 '네이든(오스카 아이삭)'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외부엔 알려지지 않은 비밀 연구소에서 A.I를 테스트하는 가운데 그녀가 진짜 사람인지, 아니면 철저하게 프로그래밍된 기계일 뿐인지 혼란에 빠지는 주인공은 점차 주변 인물은 물론 자기 자신까지 믿을 수 없는 지경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 세 주인공의 관계와 그들에게 감춰진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요?

 

 

 

 DTS:X™과 DTS HEADPHONE:X™란?


  

아래 버튼을 눌러 DTS:X™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DTS 의 최신 사운드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 알고 싶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