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블루레이홈시어터 HT-J7750W

by dtskorea 2015. 3. 2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DTS Neo : FusionⅡ™기능으로 7.1채널의 음향을 즐기실 수 있는 삼성 블루레이 홈시어터 HT-J7750W입니다. 이 제품은 멀티룸 링크 기능으로 하나의 음악 소스를 여러 오디오 장치로 공유할 수 있기도 한데요. 지금부터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삼성 홈시어터 HT-J7750W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 홈시어터 HT-J7750W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진공관 앰프가 탑재되어 풍부한 음색을 더해 주는데요. 진보된 디지털 앰프 기술력은 잡음과 음의 왜곡을 최소화시켜 선명하고 또렷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HD Audio 기능이 더해져 원음에 가까운 무손실 사운드를 제공하죠. 녹음실에 있는 듯 압축되지 않은 고음질의 음향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DTS Neo : FusionⅡ기술이 탑재되어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마치 영화관에 와있는 듯한 리얼한 입체음향을 제공합니다.

 

 


 

DTS Neo : Fusion II™은 2채널 및 5.1채널로 제작된 콘텐츠를 입력으로 받아 이를 업믹싱하여 최대 9.1채널까지 구현할 수 있도록 한 기술입니다. 가상의 "Height(높이)" 스피커를 구현하는 뛰어난 공간감 전달 기술로써, 5.1채널의 홈시어터 환경에서 수평적인 서라운드 감은 물론, 수직적인 높이감을 동시에 구현하여 한층 생생하고 실감 나는 사운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 홈시어터 HT-J7750W는 또한 멀티룸 링크 기능으로 하나의 음악 소스를 여러 오디오 장치로 공유할 수 있는데요. 전용 앱으로 여러 품목을 동시에 컨트롤할 수 있어 어디에서든 원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삼성 블루레이 홈시어터 HT-J7750W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Neo : FusionⅡ™로 보다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삼성 블루레이 홈시어터 HT-J7750W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