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 DTS 코리아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9/15)

by dtskorea 2015. 9. 1.

 

DTS 코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 이벤트 운영 방침.docx

 

 

 

 

 

 

DTS 코리아 블로그 이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본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또는 평소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나 다음 카페, 클리앙, 뽐뿌, 디씨인사이드 등)에 알리고, 그 링크와 함께 DTS 블로그 리뉴얼 오픈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셔야 하는데요.

 

 

 

이벤트 소식 공유는 블로그 하단에 있는 SNS 공유버튼을 누르시면 편리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주황색으로 네모쳐진 부분을 보시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버튼이 있는데요. 이 중 본인의 SNS 계정과 연동하고 싶은 채널을 클릭하고, 간단히 코멘트를 작성한 뒤 게시해주시면 자동으로 공유가 됩니다. 여기 있는 곳 외의 채널에 공유하고 싶다면 직접 이 포스팅을 캡쳐하거나 URL을 복사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TIP : 공유를 많이 하실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겠죠? :)

 

 

 

이벤트 공유를 완료하셨다면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서 저희에게 알려주셔야겠죠! 그래야 저희가 추첨을 해서 선물을 드릴 수 있으니까요 :) 포스팅 가장 아래쪽을 보시면 이렇게 댓글 창이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티스토리 그리고 싸이월드의 계정을 연동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네가지 중 주로 사용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위에서 공유한 링크와 함께 DTS 블로그 리뉴얼 오픈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만약 SNS 계정 연동이 불편하시다면, 이렇게 직접 이름과 비밀번호, 웹사이트를 입력한뒤 댓글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DTS 코리아 블로그 이벤트 참여하기, 참 쉽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