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 믹싱 앨범, 영화 인터스텔라 사운드 트랙

by dtskorea 2015. 2. 16.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해 대한민국을 우주의 경이로움으로 들썩이게 한 영화 '인터스텔라'를 기억하시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배우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가 뭉친 이 영화는 특유의 실감 나는 영상미와 철학으로 유명세를 얻었는데요. 국내에서는 무려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북미와 중국에 이어 전 세계 흥행 국가 3위의 자리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영화 인터스텔라가 DTS의 사운드 솔루션을 만났습니다.




▲ 영화 인터스텔라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DTS 헤드폰:X 로 만나는 인터스텔라 사운드 트랙


인터스텔라에서 우주의 신비를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악으로 담아낸 사람은 거장 한스 짐머인데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9년여 간 호흡을 맞추며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의 작품을 완성했죠. 한스 짐머는 이번 사운드 트랙 작업을 위해 파이프 오르간과 함께 45개의 세션을 진행하는 등 엄청난 공을 들인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스텔라의 명작 사운드 트랙이 Z+ 앱을 통해 11.1 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다시 태어났는데요.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Z+ 앱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영화의 사운드 트랙을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인터스텔라는 물론 스파이더 맨2, 러쉬 등의 다양한 영화가 Z+를 만나 DTS의 차세대 서라운드 사운드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 Z+ 홈페이지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앱으로 만나는 11.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Z+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앱 상에서는 인터스텔라의 사운드 트랙의 모든 곡을 개별적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장 한스 짐머의 우주가 살아 숨 쉬는 음악을 11.1 채널 사운드로 감상해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