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IT동아] DTS, 플레이파이 무선 오디오 스트리밍 기술 iOS에 적용

by dtskorea 2013. 9. 26.





고품질 디지털 오디오의 상징, DTS가 IT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3년 9월 25일자 수록)  



″DTS, 플레이파이 무선 오디오 스트리밍 기술 iOS에 적용″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가 지난 1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국제방송장비전시회(IBC 2013)에서 콘텐츠 방송과 공유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기사가 다음과 같이 IT동아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음향 기술 전문업체 DTS의 한국 지사인 코리아가 무선으로 오디오를 스트리밍하는 솔루션인 Play-Fi(이하 플레이파이)를 이제 iOS 플랫폼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25일 발표했다.


플레이파이는 손실 없이 음원을 외부출력장치와 연결해주는 기술로 여러대의 사운드 장치에서 동시에 같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플레이파이 앱만 다운받으면 집안 어느 곳에서나 플레이파이가 호환되는 기기로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iOS용 DTS 플레이파이 앱의 출시로 인해 iTunes의 음악 스트리밍을 하거나 기존 기존 재생 목록 모두에 접속하고, 판도라와 같은 인기 음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DTS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 브라이언 타운은 "홈 오디오가 다시 관심을 받으면서 모든 플랫폼에 접속 가능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며 "DTS 플레이파이가 현재 시장을 주도하는 두 모바일 플랫폼으로 호환성이 확장되면서 더 많은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동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