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OSEN] 레옹 재개봉, ″18년 전의 감동 다시 한 번″

by dtskorea 2013. 3. 13.




레옹이 재개봉 됩니다!

 

지난 11일 영화 수입사 조이앤컨텐츠그룹은 세계적 명작 영화 '레옹'(1995)이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통해 오는 4월11일 재개봉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전은 국내 심의 기준에 맞춰 편집된 기존 개봉작과 달리 고독한 킬러 레옹과 그를 사랑하게 되는 마틸다의 관계를 보다 솔직하고 대담하게 담은 것이어서 기대가 높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 엔딩곡인 스팅의 '쉐이프 오브 마이 하트(Shape of my heart)'는 DTS-HD Master Audio 5.1채널의 HD 사운드로 재탄생해 가슴 속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입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디지털 리마스터링으로 재개봉 하는 ‘레옹’ 재개봉 소식이 영화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니키타’, ‘제 5원소’, ‘택시’의 뤽 베송의 대표작인 ‘레옹’은 세상을 등진 고독한 킬러 레옹과 누구에게도 사랑 받아 본 적 없는 12세 소녀 마틸다의 가슴 아픈 액션 드라마로 1995년 개봉 당시 전국 관객 150만 명이라는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오는 4월 11일 개봉할 예정. 

 

··· 

 

뿐만 아니라 영화와 함께 가슴 속에 아련하게 흐르는 엔딩곡 스팅(Sting)의 ‘쉐이프 오브 마이 하트(Shape of my heart)’는 DTS-HD Master Audio 5.1채널의 HD 사운드로 가슴 속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재개봉 소식에 영화팬들은 “오 하나님 극장에서 ‘레옹’을 볼 수 있다니요”, “‘레옹’을 극장에서 해준다고!? 이건 봐야해. 여러분 ‘레옹’ 봐요”, “‘레옹’ OST를 5.1채널로 들을 수 있다니. 극장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레옹’ 재개봉 소식에 기분 좋아짐” 등의 멘션을 타임 라인에 남기며 ‘레옹’ 재개봉 소식에 대한 감격을 표현하고 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OS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