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6년 11월 :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6. 11. 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최신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선선한 가을이 지나고 어느새 코트를 여미는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데요.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집에서 가족들과 영화를 보며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추운 주말, 따뜻한 이불과 간식, 그리고 재밌는 영화의 환상적인 삼박자를 함께할 블루레이 타이틀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DTS 사운드로 블루레이 타이틀을 감상해 보는건 어떠신가요? :)




 




'니모를 찾아서'가 13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도리를 찾아서'인데요. 말린과 함께 니모를 찾던 도리가 이번엔 주인공으로 돌아왔습니다! 영화는 건망증 물고기 도리가 잊고 지내왔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며 시작하는데요. 도리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던 말린과 니모가 긴 여행에 함께합니다. 부모를 찾아 떠나는 도리의 여행, 하지만 이번 여정 또한 순탄하진 않을 텐데요. 재미와 웃음, 감동까지 모두 갖춘 영화라고 하니 생생한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바닷속 모험의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77: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11/15


<도리를 찾아서> 스크린 샷



 


<도리를 찾아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월트디즈니 유튜브 채널











고전의 또 다른 각색! 앨리스가 이번에는 모자 장수를 구하기 위해, 거울을 통한 시간 여행을 떠납니다. 팀 버튼 감독이 제작을 맡고, 조니 뎁, 앤 헤서웨이, 미아 와시코브스카 등의 유명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영화 해리포터의 스네이프 교수로 유명한 앨런 릭먼이 캐릭터 압솔렘의 성우를 맡았습니다. 영화를 보면 팀 버튼의 상상력과 화려한 색감에 눈을 뗄 수 없다고 하는데요. 어른 아이 상관없이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DTS의 풍부한 사운드와 만난 거울나라의 앨리스, 그 동화 같고 신비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11/9 (예스 24 기준)


<거울나라의 앨리스> 스크린 샷




 


<거울나라의 앨리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월트디즈니 유튜브 채널







 





영화 히말라야가 개봉하고 한동안 SNS에서는 히말라야 포스터를 얼굴에 맞춰 재밌는 사진을 찍는 것이 큰 인기었죠. 하지만, 재밌는 내용으로 유행이 되었던 포스터와는 달리, 히말라야는 큰 감동과 애절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인데요. 특히, 산악인 故 박무택 대원님과 엄홍길 대장님의 애버리스트 등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이기에, 더욱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맥이자, 산악인들의 꿈이 있는 히말라야. 그곳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DTS 사운드와 함께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10/27 (예스 24 기준)


<히말라야> 스크린 샷





<히말라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CJ Entertainment Official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