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

by dtskorea 2017. 1. 31.







게이머들에게 '사운드'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요소가 아닐까요? 게이밍 헤드셋을 통한 사운드 플레이는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게이머에게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의 출시는 반가운 소식일 텐데요. 


오늘은 한층 정밀한 사운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고품질의 입체 음향을 제공하는 로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G533'이 그 주인공인데요. DTS 헤드폰:X 를 탑재하여 최대 7.1채널의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럼 G533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까요? 





*영상 출처: Youtube / @Logitech G


지난 23일 출시된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에는 Pro-G 오디오 드라이버와 DTS 헤드폰:X 입체 음향 기술이 탑재되었는데요. 하이브리드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Pro-G 오디오 드라이버는 음향의 왜곡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깨끗한 고음과 저음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DTS 헤드폰:X 입체 음향 기술은 최대 7.1 채널 사운드를 구현하면서 게이머들에게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은 무손실 디지털 오디오 전송을 향상시켜 최대 15m의 거리까지 무선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무선의 편의성은 물론이고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데요. 오버이어 착용 방식의 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G533에는 교체형 충전식 배터리가 탑재되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데요.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LGS)를 이용하면 수시로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이 외에도 선명한 음성 채팅이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잡음을 줄여주는 마이크로 팝 필터, 개인환경에 맞게 오디오 설정이 가능한 커스텀 사운드 프로필 등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과 함께 한층 몰입감 높은 게이밍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G533 DTS 7.1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헤드폰

 드라이버

 Pro-G 40mm

 주파수 응답

 20Hz-20KHz

 임피던스

 32 Ohms

 감

 107dB SPL/mW

 충전 케이블 길이 

 2m 

 배터리 수명

 15시간 

 선범위

 15m 

 마이크(붐)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유형

 압력 강하형 일렉트렉트 콘덴서

 크기

 4mm

 주파수 응답

 100Hz-20KHz




DTS 헤드폰:X 기술로 보다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533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