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4K 모니터 S277HK

by dtskorea 2014. 11. 2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에이서가 업계 최초로 4K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에이서의 S277HK는 HDMI 2.0을 지원하는 UHD 모니터인데요. TV에서나 볼 수 있었던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PC 모니터에 적용해 모니터 화질의 대혁명을 불러 일으켰죠. 눈이 환해지는 화질과 매력적인 디자인은 물론 DTS 사운드™를 탑재해 프리미엄 제품의 정석을 보여주는 에이서의 모니터 S277HK를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서 모니터 S277HK는 27인치의 화면크기와 3840X2160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전송 속도를 18Gbps까지 높여 UHD 해상도에서도 고출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죠. PC 최초로 UHD 화면 탑재하고 여기에 178도의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알루미늄 헤어라인 베젤까지 더해 시원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합니다. 또 DTS 사운드 솔루션 지원으로 뛰어난 오디오 기능을 자랑하는데요. 이처럼 에이서 모니터 S277HK는 시청각적으로 프리미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이서 모니터 S277HK는 장시간 작업 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Eye Protect 기술 등을 지원합니다. 올 4분기 출하 예정인 이번 제품은 아직 구체적인 사양과 가격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프리미엄 모니터의 새로운 바람이 될 제품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에이서 모니터 S277HK에는 DTS 사운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DTS 사운드™는 작고 얇아진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를 보안하기 위한 오디오 솔루션입니다. 깊은 베이스와 선명한 고역대의 재생은 물론, 실감 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영화나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줘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을 배로 높여줍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에이서 4K 모니터 S277HK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에이서 4K 모니터 S277HK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구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