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7년 5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7. 6.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성큼 더워진 요즘, 더위를 날려줄 짜릿한 액션물과 SF 시리즈로 준비했습니다. DTS 사운드가 더해져 더욱 강한 몰입감과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텐데요.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겟 아웃> 스크린 샷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겟 아웃'입니다. 최근 개봉하여 인기리에 상영 중인데요.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인종차별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올해 미국에서 가장 핫한 영화로 평가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는데요. 공포 스릴러인만큼, '극한의 경험', '소름끼친다' 등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DTS 사운드로 더욱 짜릿한 스릴감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영어 : DTS:X,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2017/5/23 









겟 아웃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서울신문












두번째로 함께 알아볼 영화는 울버린 시리즈의 세번째이자 마지막 영화인 '로건'입니다. 울버린으로 사랑 받아왔던 휴 잭맨의 마지막 출연이라 더욱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능력을 서서히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갑니다. 자신의 존재를 숨긴채 조용히 살아가고 싶었지만 자신과 비슷한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로라를 용병 집단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요. 


'로건'은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하는 블루레이 닷컴(blu-ray.com) 사이트에서 오디오 등급 만점인 5.0점을 받았습니다. DTS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짜릿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8: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2017/5/23 


<로건> 스크린 샷




 

<로건>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FoxMovies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5년 개봉작 '쥬라기 월드'입니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지 22년 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가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 잡는데요. 새로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의 지능과 공격성이 끝없이 진화하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게 됩니다.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사상 최악의 위협을 헤쳐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내년 속편 개봉이 예정 되어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DTS-HD Master Audio 7.1로 더욱 풍성한 액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0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2017/5/16



<쥬라기 월드> 스크린 샷





<쥬라기 월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