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와 함께한 샌디에이고 코믹콘 2017

by dtskorea 2017. 8. 1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 전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린 '코믹콘 서울(Cominc Con Seoul) 2017'이 성대하게 막을 내렸죠? 코믹콘의 원조,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2017'에서 DTS도 특별한 행사에 참가했는데요. 전세계에서 무려 10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모여 만화, 영화, 게임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기는 축제의 현장에 DTS도 함께 했습니다. 


Wired Cafe에서 참가자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DTS의 실감나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전시돼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했는데요!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된 로지텍의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G433과 HP의 Omen X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마니아들 뿐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 라운지에서 신나는 체험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공간으로도 활약했는데요. 


힐링과 신나는 체험이 공존했던 SDCC 축제 속 Wired Cafe 이벤트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DTS 헤드폰:X 기술을 탑재한 다양한 제품이 마련된 Wired Cafe 라운지





 

성대한 SDCC 축제 현장을 오래도록 즐기다보면 잠시 쉴 곳이 필요할텐데요. 힐링이 필요한 참가자분들을 위해 Wired Cafe와 DTS가 함께 준비한 라운지 현장입니다. 참가자들이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뿐 아니라 DTS 헤드폰:X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게이밍 체험 중인 스톰트루퍼 (Storm Trooper)




▲ 터틀 비치 헤드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참가자들




▲ HP Omen X 랩탑과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체험을 해보는 참가자들

 






체험 라운지에서는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됐는데요. 얼마전 저희 DTS 블로그 디바이스 코너에서도 소개해드렸던 신제품이죠.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과 터틀 비치 엘리트 프로 헤드셋, 또한 HP 오멘 X 랩탑까지 마련돼 게임 뿐 아니라 DTS 헤드폰:X의 생생한 음질과 입체감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니다.



▲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제품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SDCC Wired Cafe Event!

많은 분들이 DTS 헤드폰:X 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