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엑스박스 원 엑스 (Xbox One X)

by dtskorea 2017. 11. 2.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화질 4K 시대를 맞아 영상 뿐만 아니라 게임까지 4K로 즐길 수 있게 됐는데요!  콘솔 게임기의 강자,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에서도 차세대 4K에 걸맞은 신형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를 출시했습니다. 이미 지난 주 국내 예약판매에서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순식간에 품절이 됐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박스 원 엑스는 UHD 수준의 4K 영상 구현과 HDR 기능, 뿐만 아니라 DTS-HD Master Audio™ 를 지원하여 4K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활용해 영화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기로도, 블루레이 플레이어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 어떤 성능들로 무장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엑스박스 원 엑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뛰어난 그래픽 성능입니다. 6테라플롭스 GPU로 최대 4K(3840x2160) 해상도와 60FPS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더욱 디테일하고 부드러운 동작으로 몰입감 넘치는 생생한 4K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3Ghz의 클럭 속도, 8 코어 커스텀 AMD CPU가 강화된 AI, 12GB GDDR5의 그래픽 메모리 등의 고성능으로 현실적인 묘사와 빠른 로딩 속도를 자랑하며 원활한 게이밍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엑스박스 원 엑스는 DTS-HD Master Audio 5.1 를 지원해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입체감이 가득한 HDR의 비주얼과 생동감이 넘치는 DTS-HD Master Audio 의 사운드와 함께라면 마치 게임 속 세계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또, DTS:X 도 패스스루로 지원하여 DTS:X™ 가 적용된 AVR이나 사운드바에 연결하면 DTS:X™ 사운드를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DTS-HD Master Audio는 블루레이와 HD-DVD 영화 타이틀의 대부분에 적용되어 있는 최고의 서라운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최대 7.1 채널까지 지원해 홈시어터를 구축한 가정에서 원래 영화의 필름 마스터의 음향을 듣는듯한 실감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모리 및 스토리지


8GB 플래시 메모리

* 1TB HDD 내부 저장 공간

* 12GB 326GB/s의 GDDR5


비디오 기능

* 4K UHD 블루레이 광학 디스크 드라이브

* HDMI 2.0b (Out), 2160p @ 60Hz, AMD FreeSync

* HDR10 지원

오디오 구성요소

* DTS-HD Master Audio 5.1

* DOLBY Digital 5.1, TrueHD with Atmos

* PCM 2.0, 5.1, 7.1

무선 기능

* 홈 네트워크용  WiFi, Drirect가 내장된 듀얼 밴드 무선

* IR Blaster 신호 송수신

 연결

* 전원포트

* HDMI 포트 2개 (HDMI 1.4b 입력 1개, HDMI 2.0b 출력 1개)

* USB 3.0 포트 3개

* IR Out

* S/PDIF

* 이더넷 포트




 4K 그래픽과  DTS 사운드로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은 물론, 

4K UHD 블루레이 감상도 가능한

엑스박스 원 엑스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