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야마하 AV 앰프 RX-V777

by dtskorea 2014. 7. 1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또 야마하 RX-V777에는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이라면 빠질 수 없는 DTS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로 DTS-HD Master Audio™ 디코더가 탑재되어 있어 고음질의 DTS 사운드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7.1 채널의 강력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은 물론 스마트폰 스트리밍과 고급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RX-V777! 어떤 제품인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야마하 RX-V777은 최대 출력 160W×7(6Ω)의 디스크리트 구성의 파워 앰프를 탑재한 제품입니다. 또한 와이파이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죠.


이 와이어리스 다이렉트(Wireless Direct) 기능으로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 네트워크 오디오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무선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AirPlay와 HTC Connect를 지원하며, AV 앰프 제어 앱인 AV 컨트롤러를 통한 무선 재생이 가능하죠.

 

 

 

 

DTS 코덱의 사용 범위 개념도

 

DTS의 코덱은 TV, A/V 리시버, 자동차, 컴퓨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모바일 기기 등 우리가 볼 수 있는 소리를 재생하는 거의 모든 기기에 탑재되고 있습니다.


코덱의 종류에는 크게 무손실 코덱(lossless)과 손실 코덱(Lossy)이 있는데, 여기서 무손실 코덱은 디코딩된 오디오가 원래의 오디오와 일치하도록 프로세스 됩니다. 이러한 코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디오·영상 정보가 담기는 저장 공간을 절약하고 전송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DTS 코덱은 원래의 제작자가 만든 음질 그대로 뛰어난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때문에 고화질 블루레이 영화 디스크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블루레이의 선명한 화질에 걸맞은 수준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서랍니다.


DTS-HD 는 2.0, 3.0, 5.1 채널과 최대 96kHz 샘플링 레이트까지 지원하며, DTS-HD Master Audio™ 는 2.0, 3.0, 5.1, 7.1 채널과 최대 192kHz 의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디오 제품에도 DTS의 로고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

 

 

 

 

 

 

 

 

 

 

 


 

야마하 AV 앰프 RX-V777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마하 RX-V777은 매년 새로운 모습과 기능을 추가하며 사운드 애호가들을 사로잡고 있는 RX-77 시리즈의 최신형입니다. 와이파이를 통한 손쉬운 조작에 DTS의 고음질 사운드 솔루션까지 더해진 RX-V777. 7.1 채널의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해보세요.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야마하 AV 앰프 RX-V777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야마하 AV 앰프 RX-V777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