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7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7. 26.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타이틀은 애니메이션부터 판타지 영화,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준비했는데요. 특히 개봉한지 얼마 안돼 화제를 일으켰던 작품들도 빠르게 블루레이로 만나볼 수 있어 극장에서 놓친 분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최근 개봉해 흥행하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최초 히어로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입니다. 2004년 개봉해 화제를 모았던 인크레더블에 이어 2편이 개봉해 반가운 주인공들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는데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세상을 구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는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어느덧 은퇴한지 15년이 넘어 전성기 때의 활동보단 가정에 충실한 '아빠'의 모습이 더 익숙한데요. 하지만 평범한 시민으로 돌아온 그에게 내려진 1급 비밀작전과 함께 다시 한번 히어로로 재기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흥미 진진한 액션 코미디! DTS-HD 마스터오디오 5.1와 함께 슈퍼파워 가족의 놀라운 활약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7/25 (Yes 24 기준)



<인크레더블> 스크린 샷





 

<인크레더블>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YouTube Movies / Disney Korea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VR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SF영화 감독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입니다. 뛰어난 상상력으로 2045년의 가상현실 세계를 리얼하게 표현해냈는데요. 누구나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 갈 수 있고, 꿈을 이룰 수 있는 가상현실 세계 '오아시스'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습니다.


특히 영화 속 레이스 장면, 추격전, 폭발 장면과 같은 각종 효과음 등은 마치 영화 속 가상현실 세계에 직접 접속한 것 처럼 생동감 넘치는데요. 뿐만 아니라 영화 '백 투 더 퓨쳐' 시리즈의 테마곡들을 삽입해 8~90년대의 반가운 히트곡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의 고품질 사운드로 몰입감 넘치는 VR세계를 경험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7/25 (Yes 24 기준)

 


<레디 플레이어 원> 스크린 샷






<레디 플레이어 원>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bros Korea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제 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작품상을 수상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입니다. 이 작품은 작품상 뿐 아니라 감독상, 미술상, 음악상까지 상을 휩쓸었는데요. 그만큼 볼거리, 들을거리, 생각할 거리가 풍부한 영화입니다.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깊이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영화로 판타지,로맨스, 스릴러, 전쟁 등 장르마저 하나로 단정지을 수 없는데요. 언어 장애를 지닌 주인공이 괴생명체와 음악을 함께 들으며 교감하고, 소통하는 장면이 주를 이루는 만큼 서정적인 음악 선율이 스토리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와 함께 아름다운 둘의 사랑을 응원해보는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8/4 (Yes 24 기준)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스크린 샷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유튜브 @FoxMovie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