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LED TV UN60H7100AF

by dtskorea 2014. 5. 12.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브라질 월드컵이 어느새 바로 다음 달로 다가왔습니다. 월드컵 특수를 맞아 IT 업계는 전 세계가 들썩이는 이 축제의 현장에 온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 특히 TV시장은 이번 월드컵을 큰 전환의 시기로 보고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바로 여기 오로지 축구를 위한 기능을 앞세운 LED TV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삼성의 스마트한 LED TV UN60H7100AF인데요. 실제 경기장에 와 있는 것만 같은 리얼함을 안방에 선물해주는 사커 모드가 장착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LED TV UN60H7100AF는 DTS 스튜디오 사운드™기술로 2채널 스피커에서 한층 더 실감 나는 음향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로 고품질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줍니다.


오늘의 디바이스 리뷰는 삼성의 LED TV UN60H7100AF입니다.

 

 

 

 

삼성의 LED TV UN60H7100AF는 풍부하고 선명한 영상의 크리스털 블랙 패널을 가진 제품입니다. 선명도를 향상시킨 삼성의 크리스털 블랙 패널은 화면 전체에 고른 명암을 유지하고, 사용자 눈에 편안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 TV 제품 다운 기능인 멀티링크 스크린이 있는데요. 화면을 2개로 분할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큰 화면으로 상황에 맞는 멀티태스킹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죠. 마치 친구에게 말을 건네듯 TV에 물으면 사용자의 시청 패턴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스마트 추천 기능도 있는데요. 혁신적으로 진화된 TV의 스마트함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상위 TV 모델 군에 적용된 DTS 프리미엄 사운드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기술에는 DTS 인코딩 컨텐츠를 디코딩할 수 있는 디코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TV는 제품군에 따라 다음과 같은 DTS의 최신 기술이 적용됩니다.


1.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2. DTS 프리미엄 사운드™ (DTS Premium Sound™)

3. DTS 스튜디오 사운드™ (DTS Studio Sound™)


삼성전자의 TV에 탑재되는 DTS의 다양한 기술들에 대한 리뷰는 다음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공개된 삼성 LED TV UN60H7100AF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명한 고화질의 크리스털 블랙 패널과, 실제 경기장에 와있는듯 리얼한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사커 모드를 제공하는 삼성 LED TV UN60H7100AF. 특히 DTS 스튜디오 사운드™는 월드컵에 꼭 맞는 기능인 사커모드를 통해 음향 효과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삼성 LED TV UN60H7100AF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삼성 LED TV UN60H7100AF 공식 홈페이지

 

 

 

 



댓글